[주간#신상태그] 비욘드·애경산업·FRJ·11번가·신라호텔 외

2019-07-12 16:53:46

[프라임겨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비욘드 '2019 썸머 브리즈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051900)의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시원한 산들바람을 연상시키는 일러스트 디자인이 특징인 '2019 썸머 브리즈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고 한정 판매한다.

시원하면서도 상쾌한 느낌의 트로피컬 일러스트가 적용된 라벨이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여름, 휴양지에서 불어오는 산들바람을 연상시키는 2019 썸머 브리즈 스페셜 에디션은 샴푸, 바디샤워, 페이셜 클렌저 등 비욘드의 대표 인기 제품을 4종을 엄선, 대용량으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비욘드 2019 썸머 브리즈 스페셜 에디션, 이니스프리 제주맥주 업사이클링 라인, 네이처리퍼블릭 에코크레용 립벨벳, 휘슬 덴티스마일, P&G 페브리즈 화장실용, 피죤 퓨어 2종. ⓒ 각 사


비욘드의 대표 제품 '프로페셔널 디펜스 샴푸'는 외부 자극에 지친 두피를 상쾌하고 향기롭게 케어해주는 지성 두피용 데일리 샴푸다. 두피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크랜베리, 블리베리의 영양 성분을 담아 모발과 두피에 생생한 영양을 전달하고 건강하게 유지시켜준다.

두피와 모근에 활력을 불어 넣어주는 탈모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 '힐링포스 스캘프 클리닉 샴푸'는 8가지 식물 추출물을 담고 두피와 모발에 에너지를 전달한다. 실리콘을 첨가하지 않아 잔여감 없이 깔끔한 세정을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싱그러운 풀 향기과 시트러스 향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바디 피부뿐 아니라 기분까지 생기를 부여하는 '버베나 바디 샤워젤'과 무농약 재배법으로 자란 허브 추출물과 오일의 영양 성분을 담고 피부에 부담 없이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말끔하게 세정해주는 '피토가닉 클렌징 리퀴드'도 한정 에디션에 포함된다.

◆이니스프리 '제주맥주 업사이클링 라인'

이니스프리가 버려지는 맥주박에서 새로운 가치를 발견해 두피와 바디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주맥주 업사이클링 라인'을 출시한다.

'제주맥주 업사이클링 라인'은 청정 제주를 위한 이니스프리의 두 번째 업사이클링 뷰티 프로젝트다. 버려지는 자원에 새로운 가치를 발견해 뷰티 원료로 재탄생시키려는 이니스프리의 노력은 작년 9월, 버려지는 커피박 추출물을 활용한 '커피 업사이클링 라인'을 선보이며 시작됐다.

커피 전문점 앤트러사이트와의 협업에 이어 올해에는 제주의 환경 이슈를 공감하는 기업인 제주맥주와 만나 맥주를 만들고 남은 보리, 밀 등의 부산물을 공급받아 원료로 사용했다. 두피와 바디의 노폐물, 각질 케어에 효과적인 맥주박 추출물이 '제주맥주 업사이클링 라인'으로 재탄생 됐다.

맥주효모, 맥주박 추출물이 함유된 비어 버블이 두피 스케일링을 도와 두피 모공을 막고 있는 노폐물과 기름을 제거해주는 제주맥주 샴푸와 아미노산이 풍부한 비어 콤플렉스로 모발 사이에 영양을 채워주는 제주맥주 컨디셔너는 약산성 처방으로 모발을 건강하게 가꿔준다.

감귤피 스크럽과 비어 버블로 부드럽게 노폐물을 제거하고, 피부를 탄탄하게 케어하는 제주맥주 스크럽 워시, 감귤피 오일이 블랜딩 돼 입욕 내내 편안한 향기와 고보습 케어가 가능한 입욕제 제주맥주 스파 워터도 함께 선보인다.

◆네이처리퍼블릭 '에코크레용 립벨벳'

네이처리퍼블릭이 가벼운 밀착력으로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발리면서 보송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세미 매트한 제형의 '에코크레용 립벨벳'을 출시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촉촉하고 크리미한 제형의 스테디셀러 품목인 '에코크레용 립루즈'가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음에 따라 파우더리한 마무리감의 립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며 라인을 확장했다고 설명했다. 

돌려서 사용하는 오토 타입의 이 제품은 손으로 쓱 문지르면 스머지한 연출이 가능해 최근 트렌드인 오버 립 메이크업부터 그러데이션 립, 풀 발색까지 초보자들도 손쉽게 완성할 수 있다.

'에코크레용 립벨벳‘은 여성스러움을 극대화할 수 있는 차분한 색감의 코랄부터 딥한 레드까지 총 5가지 컬러로 데일리한 연출에 제격이다. 연꽃과 △수선화 △자스민 △백장미 △백합 등 플라워 추출물이 담겨 입술에 건강한 윤기를 부여해 주며, 뭉침 없이 입술에 가볍게 밀착돼 자연스러운 립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휘슬 '덴티스마일'

애경산업(018250)의 프리미엄 펫 케어(Pet Care) 브랜드 '휘슬'(WHISTLE)이 삼성카드 반려동물 커뮤니티 서비스 '아지냥이'와 함께 반려동물의 과학적인 덴탈 케어를 위한 '덴티스마일'(DentiSmile)을 출시했다.

휘슬 덴티스마일은 반려동물 건강 유지에 중요한 기관 중 하나인 구강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다는 점에 착안해 반려동물과 보호자 모두 쉽게 웃으면서 구강 케어를 하자는 취지로 개발됐다.

휘슬 덴티스마일은 지난해 11월 애경산업과 삼성카드가 반려동물과 관련된 공동 사업 진행을 위한 업무 제휴(MOU)를 체결한 후 출시된 첫 콜라보 제품이다. 

60년 전통의 생활뷰티 전문기업 애경산업의 '휘슬'과 대한민국 반려동물 필수 커뮤니티 서비스인 삼성카드 '아지냥이'의 반려동물 전문 연구원들이 함께 준비한 반려동물 전용 프리미엄 제품으로 반려동물의 본성을 가장 먼저 생각한다는 휘슬의 브랜드 철학과 반려동물과 행복한 동행을 추구하는 아지냥이의 철학을 담았다.

휘슬 덴티스마일은 반려동물의 특성과 기호, 반려동물의 구강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반려인의 고민을 반영한 덴탈껌 4종, 치약 2종, 칫솔 1종으로 구성됐다.

제품별로 살펴보면 휘슬 덴티스마일 덴탈껌 4종은 반려견 전용 제품으로 휘슬 치약과 함께 사용 가능한 신개념 덴탈껌이다. 

녹차추출물과 SHMP(메탄인산나트륨) 성분을 함유해 구취를 억제하고 눈꽃 모양의 제형이 치석 형성 예방에 도움을 준다. 특히 휘슬 치약을 하루에 1번 1줄 덴탈껌 표면에 짜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인 구강케어가 가능하다.

휘슬 덴티스마일 치약 2종은 강아지, 고양이 모두 사용 가능한 반려동물 치약이다. 항산화 효과와 구강 건강에 도움을 주는 프로폴리스와 식물 추출물 성분을 함유했으며 파라벤, 실리콘 등 반려동물에게 걱정되는 5가지 성분을 배제했다. 특히 반려동물이 좋아하는 향인 와일드 미트향, 러블리 베리향 2종으로 구성됐다.

휘슬 덴티스마일 칫솔은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해 기능성 위생모를 사용했으며 교체주기를 표시해주는 인디케이터모를 적용했다. 또한 어금니 틈새 케어까지 가능하도록 슬림한 헤드와 치대로 설계됐다. 특히 치대는 인체공학적으로 설계해 보호자가 사용할 때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P&G '페브리즈 화장실용'

P&G가 잦은 청소로도 잘 없어지지 않고 재발하는 화장실 냄새를 효과적으로 해결해주는 신제품 '페브리즈 화장실용'을 출시했다. 

페브리즈 역사상 최초로 냄새 재발 방지 기능이 적용된 신제품 '페브리즈 화장실용'은 페브리즈 연구 결과, 화장실의 불쾌한 냄새 재발 원인이 바로 화장실 수건, 변기커버, 샤워커튼 등의 부드러운 표면에 스며든 냄새 분자들이라는 점에 착안해 개발됐다.

'페브리즈 화장실용'의 가장 큰 차별점은 화장실 냄새 원인을 근본적으로 '제거'할 뿐 아니라 냄새가 재발하는 것을 '방지'까지 하는 더블액션(Double-action) 기능이다. 

페브리즈 화장실용은 암모니아 분자를 중화해 냄새의 원인을 근본적으로 제거하는 것은 물론 화장실 내 수건, 샤워커튼, 매트, 가운 등 냄새가 스며드는 성질의 표면에 보호막을 형성해 냄새 분자가 스며들었다가 다시 방출되는 것까지 방지할 수 있다.

'페브리즈 화장실용'은 화장실 내부 공기 흐름까지 고려한 공기 역학적 디자인으로 제품이 더욱 효과적으로 기능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제품 후면부의 버튼 한번만 누르면 작동되는 직관적인 사용법으로 소비자들이 보다 손쉽게 쾌적한 화장실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최대 45일간 제품의 효과가 지속되며 세련되고 깔끔한 제품 디자인은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을 정도다.

신제품 페브리즈 화장실용은 한국인이 선호하는 향을 고려해 '은은한 라벤더향' '상쾌한 비누향' '상큼한 레몬향' 총 세 가지 향으로 선보인다.

◆피죤 '퓨어' 2종

피죤이 프리미엄 1종 주방세제 '퓨어' 2종 신제품을 출시했다.

'퓨어'는 피죤만의 고농축 포뮬러를 적용해 단 한 방울만 써도 기름기까지 완벽하게 제거되는 강력한 세정력을 구현한 게 특징이다.

또한 퓨어는 설거지 뿐 아니라 채소, 과일 세척까지 가능한 1종 주방세제로서, 주부습진의 원인이며 피부 손상을 유발할 수 있는 합성계면활성제가 아닌 사탕수수, 코코넛에서 얻은 식물성 계면활성제로 만들어져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퓨어' 주방세제는 갓 짜낸 듯 싱그러운 사과향이 풍부하게 담긴 '애플밤'과 모히토 칵테일의 이국적 향기를 느낄 수 있는 '버진 모히토' 등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BYC '심리스 누디 라인' 이너웨어 

BYC(001460)가 여름철 덥고 습한 날씨에 대비해 심리스 누디 라인의 이너웨어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심리스 누디 여런닝과 브라탑, 팬티 2종으로 봉제선 없이 이음선 부착방식으로 제작해 속옷 라인이 드러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BYC 심리스 누디 라인 이너웨어, 좋은사람들 똑똑한 위생팬티 퀵체인지, FRJ 하이라이즈 와이드, 원더브라X카카오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타파웨어 다담자 3L, 아가방앤컴퍼니 미니노어 PPSU 추 빨대컵. ⓒ 각 사


심리스 누디 여런닝은 부드럽고 신축성이 좋은 최고급 80수 면스판 원단을 사용해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프리컷팅으로 봉제선이 없어 자연스러운 바디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심리스 누디 브라탑은 신축성이 좋은 고급 나일론 스판 원단을 사용해 제작했다. 고퀄리티의 부드러운 패드가 삽입돼 있어 라인을 슬림하게 살려준다. 가슴둘레를 압박하는 와이어가 없어 편안하고 피팅감이 뛰어나다.

심리스 누디스판 삼각팬티는 무봉제 라인에 맥시, 미디 두가지 스타일로 디자인했다. 착용 시 끝단이 말리지 않아 실루엣을 예쁘게 살려주며 터치감이 얇고 부드러워 덥고 습한 여름철 얇은 옷안에도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좋은사람들 '똑똑한 위생팬티 퀵체인지'

좋은사람들(033340)이 옷을 벗지 않고도 탈·착용이 가능해 더욱 편리해진 '똑똑한 위생팬티 퀵체인지'를 선보였다.

좋은사람들의 '똑똑한 위생팬티'는 우수한 흡수력과 통기성은 물론 항균·소취 기능으로 여성의 그 날에 안심하고 입을 수 있는 고기능성 위생팬티다. 2018년 론칭 이후 많은 사랑을 받으며 브랜드 역사상 최고 판매고를 달성했으며, 소비자 피드백 분석과 연구개발을 통해 시즌2 제품을 출시하기도 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똑똑한 위생팬티 퀵체인지'는 앞면 양쪽 부분에 후크가 있어 스타킹이나 점프수트 등 불편한 옷차림에도 쉽고 빠르게 입고 벗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앞면 안쪽에는 '히든포켓'이 적용돼 팬티를 접어서 주머니 안으로 넣어 간편하게 보관하거나 핫팩을 넣는 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기존 '똑똑한 위생팬티 시즌2'의 고기능 흡수·방수·건조·소취 4층 시트를 그대로 적용해 분비물을 효과적으로 흡수해주며 Day+(데이플러스) 사이즈에 엉덩이 밀착 설계로 활동량이 많은 일과 시간 동안에도 걱정 없이 착용할 수 있다. 

◆FRJ '하이라이즈 와이드'

FRJ가 여름 시즌을 겨냥한 신규 데님 핏으로 '하이라이즈 와이드'와 '크롭 스키니'를 출시했다.

올 여름에도 뉴트로 열풍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일명 '통바지'라 불리던 7080년대 복고풍 청바지 실루엣이 유행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를 새롭게 재해석한 하이라이즈 와이드진은 여유있는 밑 위와 허벅지부터 떨어지는 적당히 넓은 핏이 특징으로, 착용감이 편안하며 다리가 길어 보인다. 여기에 내추럴한 스톤 워싱 기법을 사용해 코디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어 데일리 아이템은 물론 휴양지 커플룩으로도 제격이다. 이 제품은 남성 2종, 여성 3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다른 신규 데님 핏인 크롭 스키니는 FRJ 전체 데님 판매 비중에 20% 차지하는 크롭테이퍼드 핏의 인기에 힘입어 탄생한 제품으로, 뉴트로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남성 고객층의 취향을 반영했다. 스키니 핏이지만 살짝 여유가 느껴지는 디자인과 발목까지 오는 트렌디한 길이감으로 경쾌한 느낌을 준다. 워싱과 커팅에 따라 4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원더브라 X 카카오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엠코르셋이 전개하는 푸쉬업 브라 브랜드 '원더브라'가 국민캐릭터 카카오프렌즈와 만나 '원더브라 X 카카오프렌즈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지난 8일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인 원더브라몰에서 먼저 공개하며, 이후 원더브라 주요 오프라인 매장 및 최근 오픈 한 엠코르셋의 이너웨어 스타일 큐레이션 쇼핑몰 준앤줄라이에서도 곧 출시된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카카오프렌즈의 첫 언더웨어로 원더브라 푸쉬업 언더웨어 세트 4종과 WBX(원더브라 스포츠 라인) 여성 언더웨어 세트 4종, 남성 드로즈 5종으로 구성돼 있다. 

카카오프렌즈의 톡톡 튀는 매력에 원더브라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더한 제품들로 '어피치'와 '라이언' '무지' 등 카카오프렌즈 대표 캐릭터들을 스트리트 감성이 느껴지는 러프한 핸드 드로잉 나염과 깜찍한 실리콘 라벨로 만나 볼 수 있다.

원더브라 푸쉬업 언더웨어 세트 4종은 풀커버 와이어리스 세트 2종과 저중심 와이어 설계의 볼륨 브라 세트 2종으로 취향과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풀커버 와이어리스 세트 2종은 은은한 핑크 베이지와 시크한 블랙 컬러 구성으로, 브라의 뒤쪽 후크와 팬티 뒷 면에 사랑스러운 어피치 직조라벨을 달아 포인트를 줬다. 

볼륨 브라 세트 2종 제품의 경우, 상대적으로 스포티하고 발랄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화사한 핑크컬러 배경에 '어피치'와 '라이언' 캐릭터를 핸드 드로잉 나염으로 표현해 톡톡 튀고 자유분방한 감각을 느낄 수 있다. 브라컵 몰드 안의 오일볼륨과 저중심 와이어 설계로 한층 드라마틱한 볼륨을 연출해 준다.

WBX(원더브라 스포츠 라인) 여성 언더웨어 세트 4종은 화사한 핑크와 화이트, 세련된 네이비와 딥그린 컬러 구성으로, 아웃밴드 디자인으로 스포티함을 살리면서 옆면에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무지'와 '어피치' '라이언' 그리고 '튜브'를 매치해 깜찍함과 재미를 더했다. 

스포츠 전용 언더웨어답게 흡한속건 기능의 에어로쿨과 쿨메쉬 원단을 적용해 쾌적함은 기본으로, 안정감 있는 노와이어가 흔들림 없는 편안함을 제공한다.

WBX 남성 드로즈 라인은 안감에 메쉬 원단을 사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것이 장점으로, WBX 여성 언더웨어 세트 커플로 연출할 수 있는 네이비와 그레이, 딥그린 컬러를 비롯해 '라이언' 캐릭터를 러프한 핸드 드로잉으로 나염한 디자인과 '라이언'과 왕관을 패턴화한 귀여운 디자인으로 다양하게 선보인다.

◆타파웨어 '다담자 3L'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가 다양한 종류의 식품을 오랫동안 신선하고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다용도 보관 용기 '다담자 3L'를 출시했다.

'타파웨어 다담자 3L'는 뛰어난 밀폐력이 특징이다. 뚜껑 안쪽의 실리콘 개스킷이 외부 공기를 완벽하게 차단해 견과류, 잡곡류, 건면류부터 쿠키나 씨리얼 등의 스낵류까지 오랫동안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특히 가벼우면서도 용량이 넉넉해, 마트에서 대용량으로 구입한 식품을 보관하기 좋아, 일회용 포장재를 줄일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실용적인 디자인도 돋보인다.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 된 스크류 개폐 방식의 뚜껑은 손쉽게 열고 닫을 수 있고, 들고 옮길 때도 편하다. 

또한, 용기 입구가 넓어 부피가 큰 식재료나 소품 등을 넣기에 좋고, 세척도 용이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단, 발효식품 보관 시 발효 가스로 인해 제품이 팽창될 수 있으므로 보관을 피해야 한다.

◆아가방앤컴퍼니 '미니노어' PPSU 추 빨대컵

아가방앤컴퍼니(013990)에서 덴마크 육아용품 브랜드 '미니노어'의 PPSU 추 빨대컵을 출시했다.

미니노어의 PPSU 추 빨대컵은 프리미엄 의료용 소재인 PPSU를 사용했다. PPSU 소재는 비행기나 의료기기 등에 사용되는 최첨단 플라스틱 소재로 내구성이 뛰어나며, 변색이 없고 스크래치 발생이 적다. 열탕, 스팀, 전자레인지 소독에도 안전할 뿐만 아니라 환경 호르몬이 검출되지 않는 안전한 소재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빨대 끝에 무거운 추가 달려있어 아이가 앉았을 때나 누웠을 때 편안하게 마지막 한 방울까지 섭취가 가능하다. 또한, 뚜껑에는 내부 압력 조절 기능의 에어밸브 시스템이 장착돼 있어 내용물의 역류를 방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제품 전체적으로 덴마크의 북유럽 감성이 묻어나는 곡선 디자인이 특징이며, 그중에서도 손잡이는 유연한 실리콘 소재로 편안한 사용감을 자랑하며, 모든 부분이 분리가 가능해 세척에 용이하다.

◆GS샵 '컬럼비아 트레일화'

GS샵은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Columbia)'의 트레일화를 TV홈쇼핑 중 단독으로 론칭한다.

GS샵은 오는 13일 오후 3시20분부터 올 여름 시즌 최신상품인 '컬럼비아 벤트레일리아 트레일화'를 선보인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GS샵 컬럼비아 트레일화, 현대홈쇼핑 앵거스박 고기공장 미국산 소고기 세트, 11번가 연안식당 꼬막비빔밥 HMR, PK마켓·SSG푸드마켓 마스터스 초이스 멜론, 세븐일레븐 김밥의 정석·보양식 도시락. ⓒ 각 사


'컬럼비아 벤트레일리아 트레일화'는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하도록 가볍고 얇은 메쉬(mesh) 조직을 사용했으며, 총 8개의 통풍구(배수홀)를 적용했다. 물이 들어와도 금새 빠져나가고, 시원하게 공기 순환을 도와준다. 

또한 상표 등록이 완료된 컬럼비아만의 '테크라이트' 기술을 적용, 쿠션 기능이 오래 지속돼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아웃솔은 부위별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등산로뿐만 아니라 젖은 바닥에서도 미끄러지지 않도록 했다. 미국 보아사의 다이얼 시스템을 사용해 끈을 묶지 않고도 한 손으로 간편하고 빠르게 조이고 풀 수 있다.

여성용 색상은 블랙, 그레이, 레드 등 3가지로 출시됐으며 남성용은 블랙, 네이비 중 고르면 된다. 

컬럼비아는 1938년 미국에서 탄생해 글로벌 5대 아웃도어 브랜드로 손꼽히고 있다. GS샵은 컬럼비아와 전략적인 제휴를 맺고, 한국인에게 잘 맞는 아시아 스펙 제품을 공식 수입해 판매하고 있다. 

◆현대홈쇼핑 '앵거스박 고기공장' 미국산 소고기 세트 선봬

현대홈쇼핑(057050)이 새벽 1시에 '심야 먹방'을 진행한다.

현대홈쇼핑은 13일 새벽 1시10분부터 '불금' 고정 프로그램인 영스타그램에서 '앵거스박 고기공장' 미국산 소고기 세트를 홈쇼핑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앵거스박 고기공장'은 서울·부산·대구 등 전국 13개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 중인 미국산 소고기 전문 업체로 '초이스' 등급(미국산 소고기 8개 등급 제도 중 상위 20%에 해당)의 소고기만을 엄선해 판매하고 있다.

현대홈쇼핑은 이날 방송에서 초이스 등급 등심(150g) 6팩과 부채살(150g) 4팩 등 총 10팩을  선보이며, 구매 고객에게 히말라야 소금 1병도 제공한다.

현대홈쇼핑은 또한 펀(Fun)적인 요소를 극대화하기 위해 연예계 미식가로 알려진 개그맨 장동민씨를 특별 게스트로 섭외했다. 현대홈쇼핑은 실제 음식 프로그램에서 재치있는 입담과 진행으로 시청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장동민씨와 함께 '먹방 홈쇼핑' 콘셉트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11번가 '연안식당 꼬막비빔밥 HMR'

11번가가 최근 핫한 해산물 요리전문점 '연안식당'과 함께 '연안식당 꼬막비빔밥 HMR(Home Meal Replacement, 가정간편식)을 온라인 최초로 선보인다.

'꼬막비빔밥'은 연안식당의 간판 메뉴로 최근 식품·외식업계에 불고 있는 꼬막 열풍의 주역이다. 전남 여수, 벌교 현지에서 잡아 올린 새꼬막을 엄선해 만든다.

11번가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연안식당 꼬막비빔밥 HMR'은 11번가와 유통전문스타트업 '어니스트플래닛', 연안식당을 운영하는 디딤이 함께 공동기획 했다. 

연안식당 꼬막비빔밥 노하우가 담긴 손질된 국내산 새꼬막(200g), 연안식당만의 특제 숙성간장소스, 고소한 참기름, 채소(청양고추, 풋고추, 쪽파, 마늘슬라이스)로 구성된 간편 요리 키트(2인분)로 구성된다. 꼬막을 해동시키고 함께 포장된 양념과 채소를 섞어 맛있게 무쳐진 꼬막 무침을 밥 위에 얹으면 집에서도 식당에서 먹는 맛 그대로 즐길 수 있다.

배송 중 꼬막의 신선도 유지와 냉기가 빠져나가는 것을 최대한 방지하기 위해 아이스팩을 동봉해 아이스박스에 포장해 배송된다.

◆PK마켓·SSG푸드마켓 '마스터스 초이스 멜론'

PK마켓/SSG푸드마켓이 12일부터 전남 곡성에서 시험 재배에 첫 성공해 첫 수확한 신품종 명품 멜론인 '마스터스 초이스 멜론'을 200통 한정 판매한다. 특히 12일 SSG푸드마켓 청담점에서는 오전 11시부터 강레오 셰프가 직접 판매 촉진에 나선다.

이번에 선보이는 '마스터스 초이스 멜론'은 신품종 '미라클' 품종 2400통 중에서도 상위 8%에 해당하는 200통만을 엄선해 판매한다. 당도가 15브릭스 이상에 멜론 특유의 향이 진한 것이 특징이다.

◆세븐일레븐 '김밥의 정석·보양식 도시락'

세븐일레븐은 프리미엄 김밥 콘셉트의 '김밥의 정석'을 출시하며 프리미엄 먹거리 강화에 나섰다.

이번에 선보인 상품은 '김밥의 정석'으로 세븐일레븐 대표 인기 도시락인 '도시락의 정석'에 이어 김밥 카테고리로 선보인 정석 시리즈 상품이다. '김밥의 정석'이라는 네이밍처럼 기본과 정석에 충실해 속재료를 알차게 구성한 프리미엄 김밥 콘셉트로 만들었다.

세븐일레븐은 최근 한 끼를 먹더라도 제대로 먹자는 가심비 소비 트렌드가 지속되고 편의점에서도 프리미엄 간편식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이번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출시 배경을 밝혔다.

세븐일레븐 '김밥의 정석 바싹불고기편'은 기존 김밥 대비 중량과 크기를 늘려 완성했다. 숯불에 구운 바싹불고기를 메인으로 △당근 △오이 △단무지 △계란 △맛살 등 채소를 풍성하게 토핑했다. 또한 녹색인증을 받은 친환경 PP용기를 사용해 전자레인지 가열에도 안전하게 만들었다.

또한 세븐일레븐은 보양식 도시락을 출시하며 무더위에 지친 소비자들 입맛 사로잡기에 나섰다.

세븐일레븐은 삼복더위의 시작을 알리는 초복을 앞두고 보양식품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장어, 오리, 닭 등 단골 보양 식재료를 활용한 보양식 도시락을 선보였다.

세븐일레븐이 프리미엄 도시락으로 선보인 '민물장어&훈제오리도시락'은 데리야끼 소스를 듬뿍 발라 구운 장어구이와 담백한 맛이 일품인 훈제오리를 담아 완성한 상품이다.

단백질이 풍부하고 영양가가 높아 여름철 몸보신에 제격이며 건강식 보리밥과 부반찬으로 새우, 표고버섯튀김, 치킨봉 등을 담아 푸짐한 한끼를 완성했다.

'삼계죽'은 소고기죽, 전복죽에 이어 초복을 맞아 선보인 세븐일레븐 죽도시락 시리즈로 큼직하고 담백한 닭가슴살을 푸짐하게 담아 완성한 상품이다. 밑반찬으로 죽과 어울리는 메추리알장조림, 무피클, 마늘쫑 반찬을 함께 담아 든든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오는 16일 출시되는 '갈릭치킨도시락'은 복날 대표 메뉴인 닭다리가 메인으로 구성된 상품으로 닭다리를 통째로 구워 달콤한 허니갈릭소스를 발라 완성했다. 치킨과 함께 밑반찬으로 웨지감자와 옥수수, 볶음김치, 치킨무 등을 담아 간편하고 알차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홈플러스 '아삭한 복숭아'

홈플러스가 복숭아 제철을 맞아 당도와 품질이 뛰어난 '아삭한 복숭아'와 '부드러운 복숭아' 2종을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홈플러스 아삭한 복숭아, 롯데마트 자두 페스티벌, 롯데월드 미궁X저택, 대원제약 칼슘마그네슘디, 서울신라호텔 서머 루프탑 가든 패키지, 신라스테이 EDC KOREA 2019 패키지. ⓒ 각 사


홈플러스 복숭아 2종은 비파괴 당도선별을 통해 10브릭스(Brix) 이상의 당도가 높은 상품만을 엄선했다. 

경상북도 영천과 청도, 전라북도 남원과 임실, 충북 충주 등 복숭아의 품질이 높은 유명 산지와의 사전 계약을 통해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은 물론 산지 직송으로 신선한 상태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롯데마트 '자두 페스티벌

롯데마트는 17일까지 전 점에서 노을 빛처럼 불그스름한 색을 띄고 새콤달콤한 맛을 지닌 자두 3종을 판매하는 '자두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자두는 7~8월이 제철로 비타민 C가 풍부하고 식이섬유가 많아 몸에 좋다고 알려져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일반 자두, 체리 자두, GAP 영주 자두 등 3종으로, 특히 체리 자두는 체리와 자두를 교배해 만든 품종으로 체리처럼 검붉은 과피가 특징이며 체리와 자두의 특징을 모두 가지고 있다.

한편, 롯데마트는 이러한 최근 과일 소비 동향을 고려해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전 점에서 체리, 거봉, 블루베리 등 다양한 미니 과일들도 함께 판매한다.

◆롯데월드 '미궁X저택' 선봬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개원 30주년을 맞이해 올 여름 가장 시원한 에어컨이 될 실내 호러 어트랙션 '미궁X저택'을 오는 13일부터 11월17일까지 선보인다. '미궁X저택'은 지난 17년 좀비 팩토리', 2018년의 '스쿨 오브 더 데드'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실내 호러 어트랙션 시즌3로서 더욱 강력한 공포 연출과 특수효과, 더 길어진 체험 시간으로 돌아왔다.

미궁X저택은 좀비들에게 습격당한 대저택에서 날아온 의문의 초대장을 보고 찾아온 고객들이 대저택으로부터 탈출한다는 콘셉트다. 들어가기 전 대기실의 어두컴컴하고 음산한 분위기는 공포와 불안감을 불러일으킨다. 

앞서 저택에 들어간 동료들의 비명소리에 괜히 더 긴장하게 되는 것은 덤이다. 6분 남짓한 시간 동안 관객은 같이 저택으로 들어온 동료들과 함께 손전등과 밧줄에 의지하며 저택 내부를 통과해야 한다.

미궁X저택은 호러 테마로 연출된 15개의 방들로 구성돼있다. 주방, 침실, 탈의실, 화장실 등 우리 주변에서 흔히 만날 수 있는 공간들에 호러 테마를 입혀 더욱 공포스럽다. 지난 시즌보다 호러 강도를 높였고 체험 시간도 훨씬 더 길어졌다.

◆대원제약 '칼슘마그네슘디'

대원제약(003220)은 튼튼한 뼈 건강을 위한 신제품 '칼슘마그네슘디'를 출시했다.

장대원 '칼슘마그네슘디'는 산호에서 추출한 칼슘과 알파쌀분말 마그네슘, 자연 유래 건조효모 비타민D를 포함해 총 23종의 유기농 원료를 담았다.

장대원 '칼슘마그네슘디'는 세 가지 영양소를 한번에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으며, 유기농 과일 4종 및 유기농 야채 13종 등 유기농 부원료 17종을 사용해 자연 그대로를 담아냈다. 6無 첨가물 공법을 적용해 합성향료, 감미료, 착색료 등의 불필요한 첨가물은 사용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 제품은 유아의 안전사고 방지를 위한 이중 안전마개와 빛과 수분의 효과적 차단을 위한 PE재질의 이지오픈(Easy Open) 밀폐용기를 사용해 안정성과 위생성, 휴대성을 모두 갖췄다.

◆서울신라호텔 '서머 루프탑 가든' 패키지

서울신라호텔은 매주 금, 토요일만 운영하였던 '루프탑 가든'을 7~8월 두 달간 매일 저녁 8시부터 자정까지로 연장 운영한다. '루프탑 가든'의 초반 흥행에 힘입어 수요가 많은 여름휴가 기간에 추가 운영을 결정한 것이다.

'서머 루프탑 가든(Summer Rooftop Garden)' 패키지를 이용하면 '루프탑 가든'에서의 아웃도어 라운지 서비스와 '어번 아일랜드' 야외 수영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오후 8시에 '루프탑 가든'에서는 한낮의 열기가 가신 여름 밤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다. 평화로운 남산과 도심 속을 달리는 수많은 차량이 동시에 보여 도심 속 루프탑만이 구현할 수 있는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싱그러운 식물 오브제와 함께 화려한 광섬유 조형물로 꾸며져 '인생샷'도 남길 수 있다.

아늑하게 휴식을 취하면서 맥주, 와인 등 다양한 주류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젊고 세련된 감각의 '코발(Koval)'은 디자인부터 세련미가 넘치는 트렌디한 진(Gin)으로, 아직 국내에서는 쉽게 구할 수 없어 앞서가는 2~30대 고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 패키지에는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혜택이 포함돼 있어 오후 3시 체크인부터 익일 오후 12시 체크아웃까지 운영 시간 내에 횟수 제한 없이 야외수영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어번 아일랜드'는 여름철에만 자정까지 연장 운영돼 은은하게 쏟아지는 달빛 아래 남산과 N서울타워가 만드는 풍경을 감상하며 로맨틱한 '문라이트 스위밍'이 가능하다.

'서머 루프탑 가든' 패키지는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 1박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 혜택(2인) △루프탑 가든 입장 혜택(2인) △더 파크뷰 조식(2인) △신라 베어(1개) △체련장(Gym)과 실내 수영장 혜택으로 구성되며, 오는 8월25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신라스테이 'EDC KOREA 2019' 패키지

신라스테이가 'EDC KOREA 2019'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EDC(일렉트릭 데이지 카니발)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시작한 세계 최대 규모 EDM 페스티벌로 우리나라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페스티벌이다.

'EDC 뮤직 페스티벌'은 댄스 뮤직과 화려한 조명이 함께 어우러진 일렉트릭 공연의 진수를 느낄 수 있어 해외에서도 인기가 높다.

한국에서 열리는 뮤직 페스티벌인 'EDC KOREA 2019'는 8월31일과 9월1일 양일간 서울랜드에서 열린다. 공연과 함께 서울랜드 내의 다양한 놀이시설도 이용할 수 있어 즐거움을 더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신라스테이의 'EDC KOREA 2019' 패키지는 1데이 입장권과 2데이 입장권이 두 종류로 나누어 이용할 수 있다.

뮤직페스티벌이 열리는 서울랜드까지는 신라스테이 서초, 역삼 두 호텔 모두 자동차로 30분 거리에 있으며, 축제를 즐긴 후 편안하고 안락한 객실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패키지에는 마스크팩도 준비돼 있어 오랜 야외 활동으로 지친 피부관리도 할 수 있다. 

패키지는 1데이 또는 2데이 티켓이 포함된 두 가지 종류로 △스탠더드 객실 (1박) △EDC KOREA 2019 GA 1DAY 입장권 2매 또는 EDC KOREA 2019 GA 2DAY 입장권 2매 △제이준 마스크 시트(2매)로구성되며 신라스테이 역삼, 서초에서만 8월30일부터 9월1일까지(체크인 기준) 이용 가능하다.

◆롯데호텔제주 '프리미어 스위트 온돌 룸'

롯데호텔제주는 12일 온돌 타입의 스위트 객실인 '프리미어 스위트 온돌 룸'을 새롭게 선보인다. 기존 온돌 객실을 리노베이션해 약 30평 규모(93.8㎡)의 넓은 스위트 객실로 재탄생시켰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롯데호텔제주 프리미어 스위트 온돌 룸, 해비치 키즈 해피 플레잉 패키지, 메종드 글래드 제주 삼다정 핫 써머 빅 이벤트,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세가프레도 카페 오픈. ⓒ 각 사


프리미어 스위트 온돌 룸은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거실과 안락한 침실이 분리돼 있는 품격 높은 스위트 객실로, 온도 조절이 가능한 온돌 마루와 침실에는 킹사이즈 침대 2개 및 별도의 침구류도 준비돼 있어 한실과 양실의 장점을 모두 누릴 수 있다.

특히, 거실 벽면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비밀 아지트 공간 '키즈 벙커'가 자리잡고 있으며, 본관 1층에 위치해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는 사계절 온수풀 '해온'을 가장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최대 6명까지 투숙할 수 있어 삼대가 함께하는 대가족 여행에도 안성맞춤이다.

한편, 스위트 온돌 룸 오픈 기념 '럭셔리 패밀리 스위트' 패키지도 마련돼 있다. 4인형으로 구성된 이번 패키지는 프리미어 스위트 온돌 룸 1박과 와인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투숙객 전용 프라이빗 클럽 라운지 '풍차라운지' 박당 4인 이용 혜택, 4인 조식 1회, 미니바 무료 1회가 기본 특전으로 제공된다. 

2박 투숙 시에는 한식당 무궁화의 통갈치 반상구이 4인 식사를 추가 혜택으로 받을 수 있다. 7월12일부터 10월13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해비치 '키즈 해피 플레잉 패키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는 여름 방학 시즌을 맞아 8월8일부터 8월11일까지 아이는 그림책 콘서트에 참여하고, 부모님은 참관하며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키즈 해피 플레잉 패키지'를 선보인다.

그림책 콘서트는 어린이와 그 가족을 위한 세련되고 즐거운 예술 놀이 컨텐츠를 선보이는 클랩과 함께 진행하며, 모두가 똑같은 모습의 도시가 갑갑해 산으로 향하는 호랑이씨의 이야기와 브라질풍의 클래식 음악인 '스카라무슈'를 함께 만나보며 모두 함께 몸을 움직이고 음악 속으로 푹 빠져볼 즐거운 시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도서와 교구 키트가 제공되며, 가족을 위한 다과도 준비된다.

호텔 또는 리조트 수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과 3인 가족의 조식, 바다가 보이는 야외 수영장을 비롯한 실내외 수영장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호텔에서 제작한 피크닉 매트가 선물로 증정된다. 공연은 토요일과 일요일 2회 진행되며, 투숙 기간 중 1회 이용 가능하다. 

◆메종드 글래드 제주 삼다정 '핫 써머 빅 이벤트'

메종 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는 여름 스페셜 프로모션 '제주 식도락 여행'과 창립 42주년을 기념해 핫 써머 빅(BIG)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8월31일까지 진행되는 '제주 식도락 여행' 프로모션에서는 제주의 각 지역의 신선한 특산물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여름 별미를 선보인다. 시원한 물회와 △문어라면 △자리 조림 △제주 고사리 △멍게 △돌문어 △흑해삼 △키조개 등 각종 해산물과 제주의 식재료를 이용한 다양한 메뉴와 함께 산삼 배양근과 다양한 약재를 넣고 정성스럽게 끓인 대표적인 여름 보양식, 뚝배기 삼계탕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창립 42주년을 맞아 삼다정 고객 감사 '핫 써머 빅(BIG)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삼다정에서 점심 또는 저녁을 이용한 고객에게 응모권을 제공하며, 삼다정 카카오톡 친구 추가와 함께 응모권을 작성해 제출하면 △200만원 상당 여행상품권 △글래드 여의도의 글래드 하우스 숙박권 △삼다정 식사권 △와인 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당첨자 발표는 8월5일에 진행되며, 경품 제세공과금은 당첨 고객 부담이다.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세가프레도' 카페 오픈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는 이탈리아 대표 커피 브랜드 '세가프레도(Segafredo)' 카페를 새롭게 오픈했다. 특히, 오픈 기념으로 아메리카노를 20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세가프레도(Segafredo)'는 맛과 멋을 추구하는 이탈리아의 명품 원두를 즐길 수 있는 이탈리아 커피 브랜드로 에스프레소가 대표 메뉴이다. 

모든 커피 메뉴는 에스프레소를 바탕으로 만들어지며 △아메리카노 △카푸치노 △카페라떼 △메조메조 등 따뜻한 커피 메뉴인 △카페테리아 칼도 메뉴 △카페 프레도 △메조메조 프레도 △카라멜 라떼 프레도 등 아이스 커피 메뉴인 카페테리아 프레도 메뉴와 함께 △에이드 △논커피 라떼 △타피오카 △티 등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있다. 테이크아웃 & 미니 카페로 운영된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