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모두뉴스] OK저축 배구단이 발달장애인들과 서울대공원에 가서 놀았어요

2019-07-16 22:30:04

- "경기도 안산시에 있는 여러 식구들과 이해하고 대화하는 문화를 이어갈 것"

▲OK저축은행 러시앤캐시 배구단이 지난 6월26일 경기도 과천 서울대공원에 가서 안산시 장애인 30여명과 놀았어요. ⓒ OK저축은행

[프라임경제] OK저축은행(대표이사 정길호)은 지난 6월26일 경기도 과천 서울대공원에서 경기도장애인주간보호시설협회 안산지부 장애인들과 바깥나들이 행사를 시작했다고 6월27일 밝혔어요. 

나들이에 참여한 사람들은 OK저축은행 러시앤캐시 배구단 선수들과 경기도장애인주간보호시설협회 안산지부 직원들, 발달장애인 30여명이었어요.

발달장애인 30여 명은 배구 선수들과 함께 조를 이루어 동물원을 구경하고, 사진을 찍는 등 많은 활동들을 하며 즐거워했어요. 

행사에 참가한 경기도장애인주간보호시설협회 안산지부 관계자는 "배구 선수들이 같이 참여해 발달장애인과 장애인이 아닌 사람이 더 많이 이해하면서 대화하고 사회참여를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신경 써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말했어요. 

탁용원 OK저축은행 러시앤캐시 배구단 단장은 "배구단의 집이 있는 안산에서 더 많은 가족들과 마음을 나누기 위해, 장애인들과 나들이하며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며 "나중에도 안산시의 여러 식구들과 소통하고, 이들에게 힘이 될 수 있게 사회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어요.



휴먼에이드 '쉬운말뉴스' 자원봉사 편집위원

이기헌(선유고등학교 / 2학년 / 18세 / 서울)
박휴원(이화여자외국어고등학교 / 2학년 / 18세 / 서울)


휴먼에이드 '쉬운말뉴스' 감수위원

김시훈(샤프에스이 감수위원 / 25세 / 서울)
이광수(샤프에스이 감수위원 / 26세 / 서울)
안태익(샤프에스이 감수위원 / 30세 / 서울)
노경진(샤프에스이 감수위원 / 34세 / 서울)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