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터넷신문협회, 제3회 인터넷 언론상 시상식 열어

2019-07-18 11:58:20

[프라임경제] 한국인터넷신문협회(이하 인신협)는 '제3회 인터넷 언론상' 수상자를 선정하고 23일 시상식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 한국인터넷신문협회

인신협 산하 i-어워드위원회 주관으로 진행되는 인터넷 언론상은 인터넷 언론인들의 자긍심을 고취, 인터넷신문의 지속적인 발전과 저널리즘의 질적 향상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인터넷 언론상은 공모를 통해 2개 부문(인터넷신문 부문, 기자 부문)을 공정하게 심사한 결과 총 14점이 선정됐다.

인터넷신문 부문은 △더스쿠프 △데일리한국 △시사저널e △에너지경제 등 총 4개사가 수상했다. 

기자 부문은 △뉴스핌 임성봉 외 1명 △더스쿠프 이윤찬 외 3명 △더팩트 임영무 외 4명 △더팩트 이철영 외 2명 △데일리한국 권오철 외 1명 △비즈니스워치 박수익 외 2명 △세계파이낸스 유은정 외 1명 △시사위크 정계성 △시사저널e 이승욱 외 4명 △투데이신문 김태규 등 총 10개 팀이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

최정식 i-어워드위원회 위원장은 "올해는 사회 소외계층부터 대기업, 정치 이슈까지 사회 전반의 다양한 이면을 새로운 시선으로 추적·고발하는 심층기획 보도들이 두드러졌다"며 "인터넷 언론상을 통해 한국 인터넷신문의 존재 의미를 보여주는 이러한 보도들이 국민들에게 더 널리 알려질 수 있길 바란다"고 심사평을 밝혔다. 

이번 제3회 인터넷 언론상 시상식은 오는 23일 진행되는 2019 인터넷신문의 날 기념식에서 거행될 예정이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