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딘스퀘어 '팝볼링 노은점'…장애아동에 스크린볼링 체험 기회 제공

2019-07-26 10:12:34

-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플레이 가능…장애아동도 즐길 수 있어

[프라임경제] 신개념 스크린볼링 '팝볼링'을 선보이고 있는 뉴딘스퀘어가 장애아동을 위한 스크린볼링 체험 행사를 열었다고 25일 밝혔다. 

▲ⓒ 뉴딘스퀘어

뉴딘스퀘어는 지난 24일 대전 유성구에 위치한 '팝볼링 노은점'에 유성구장애인복지관의 장애아동 15명을 초청해 스크린볼링 체험 기회를 제공했다. 

'팝볼링'은 기존 볼링에 VR 게임 요소를 더한 신개념 스크린볼링으로 핀이 커지고, 공이 세 개가 되는 등 아이템 사용이 가능하고, 공이 옆으로 빠져 0점 처리되는 '거터'가 없는 범퍼 플레이가 가능한 아이템전 '팝모드'가 있어 상대적으로 힘이 부족하고 컨트롤이 약한 장애아동도 쉽고 재미있게 볼링을 즐길 수 있다. 

이날 체험 활동은 스크린볼링을 처음 접하는 장애아동에게 팝볼링 노은점 매장 직원들이 가계 작동법과 올바른 볼링 스윙자세를 가르쳐주는 등 안전하고 밝은 분위기로 진행됐으며, 해당 매장은 게임 비용 50% 할인 및 음료와 피자 등의 먹거리를 무상으로 제공했다. 

뉴딘스퀘어 관계자는 "스크린볼링 팝볼링은 장애아동은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볼링을 배울 수 있다"며 "이번에 실시된 장애아동의 팝볼링 체험 기회가 단발성이 아닌 장기적으로 이어지길 바라며 노은점뿐 아니라 타 매장에서도 혜택을 확대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