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카페베네, 브랜드 아이덴티티 리뉴얼 론칭

 

백승은 기자 | bse@newsprime.co.kr | 2019.07.29 16:42:19
[프라임경제] 커피프랜차이즈전문점 카페베네는 새 브랜드 아이덴티티(Brand Identity, 이하 BI)를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카페베네의 새 BI. ⓒ 카페베네

새롭게 리뉴얼된 BI는 동네 카페같이 편안하면서도 활기찬 새로움이 공존하는, 누구나 머물고 싶은 공간이라는 카페베네의 메시지를 담았다.
 
여기에 고양이 캐릭터인 '베네캣'을 더해 새로운 BI 콘셉트를 강조했다. 베네캣은 자신이 무얼 원하는지 잘 아는, 내 마음이 끌리는 대로 사는 고양이처럼 누구나 나다운 시간을 카페베네에서 보낼 수 있도록 보다 안락한 공간을 만들어가겠다는 카페베네의 마음이 담겨 있다. 
 
BI 리뉴얼과 함께 슬로건 또한 'Hello Again'으로 새 단장했다. 2008년부터 지금에 이르기까지 카페베네를 사랑해준 고객에게 보다 나아진 모습으로 다시금 인사를 건넴을 의미한다.
 
카페베네는 새로운 BI를 처음으로 적용한 상봉역점 오픈을 필두로 카페베네의 감각적인 BI를 더욱 가까운 곳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MD 상품, 유니폼 등 순차적으로 교체할 계획이다. 또 BI 변경을 기념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함께 진정성 있는 콘텐츠로 고객과 소통해 나갈 예정이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최근 맛뿐만 아니라 다양한 경험을 소비하고자 하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공간의 가치를 구현한 새로운 이미지의 BI를 도입하게 됐다"며 "이번 BI 변경을 통해 카페베네가 우리 동네 단골카페처럼 편안한 공간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국내 대표 토종 커피 브랜드로서 제2의 전성기 도약을 위해 매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