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 광양제철소 '백운산수련원 하계수련장' 개장

2019-07-30 09:32:19

- 8월18일까지 워터 슬라이드, 야외수영장, 텐트 설치 야영장 등

▲지난 26일 개장 한 '백운산수련원 하계수련장'. ⓒ 광양제철소

[프라임경제] 포스코 광양제철소(소장 이시우)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지난 26일부터 포스코, 협력사 및 그룹사 임직원들과 지역민들을 위한 하계수련장을 다음달 18일까지 개장한다고 30일 밝혔다.

백운산수련원은 여름휴가 기간에 야외수영장, 야영장 등을 추가로 개장해 운영하며 개장 기간 동안 하루 평균 1000여명이 넘는 방문객들이 찾을 정도로 인기가 높은 휴양 시설이다.

하계수련장은 워터 슬라이드, 야외풀을 갖춘 야외수영장, 텐트를 설치할 수 있는 야영장과 함께 매점, 샤워장 등 편의시설도 함께 제공한다. 특히 식당은 이용객들의 편의를 위해 23시까지 운영한다.

광양제철소는 해당 시설에서 이용객들이 안전하고 편안한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수영장에 안전요원을 배치하고 야간에는 야영장 등 주변지역 순찰을 강화할 방침이다.

백운산수련원은 교통혼잡을 줄이기 위해 오전 7시부터 차량 2부제를 적용하고 이용객 불편 해소를 위해 금호동 주택단지(제철회관, 백운쇼핑센터 폭포 앞)와 하계수련장을 왕복하는 셔틀버스를 평일 4회 운행한다.

한편 광양제철소는 같은 기간 고흥군 동일면에 위치한 고흥수련원에도 하계수련장을 열어 어린이들을 위한 간이수영장을 운영하고 인근에 덕흥해수욕장과 나로우주해수욕장에 샤워장 등 편의시설을 제공한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