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광양항만공사 '혁신성장을 위한 BP 경진대회' 개최

2019-07-30 09:24:39

- 대상에 '부두 운영 체계 개선을 위한 3GO Project' 선정

▲29일 혁신성장 아이디어 발굴을 위한 BP(Best Practice) 경진대회에서 입상한 팀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여수광양항만공사

[프라임경제]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차민식, 이하 공사)는 29일 혁신성장 아이디어 발굴을 위한 BP(Best Practice) 경진대회를 개최하고, 대상을 비롯한 우수사례 5건에 대한 시상식을 가졌다.

지역과의 동반성장 및 사회적 가치 실현 선도를 위해 실시된 이번 경진대회에는 총 34건의 사례가 접수됐으며, 내·외부위원 1차 평가를 통해 5건의 우수사례를 선정한 바 있다.

또한 공사는 이날 5건의 우수사례에 대한 BP 경진대회를 실시해 대상과 우수상, 장려상 등을 확정했다.

평가 결과 대상에는 물류전략실의 '부두 운영 체계 개선을 위한 3GO Project' 가 선정됐고, 우수상은 사회가치부의 '혁신 및 사회적 벤처 지원을 위한 스타트업 마이오피스 센터 운영'이 차지했다.

이어 기획조정실의 '공정거래 모델 개발 및 운영', 경영지원부의 '공정·투명한 채용 제도 강화를 통한 우수 인재 확보', 항만시설부의 '친환경 에너지 자립 항만 실현(RE100)' 과제가 장려상을 받았다.

차민식 사장은 "오늘 수상한 우수사례 외에도 다양한 과제를 발굴해 공사의 혁신기반 업무 능력을 강화하고 사회적 가치 선도에 적극 나서 국민에게 신뢰받는 최고의 항만물류 파트너로서 자리매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