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닥, 현대캐피탈 인테리어 전용 대출 '집닥 인테리어론' 출시

2019-07-30 14:22:08

- 최저 3.9% 저금리 혜택, 최대 4000만원 신청 가능

▲'집닥'이 현대캐피탈과 인테리어 전용 대출 서비스 '집닥 인테리어론'을 출시했다. ⓒ 집닥



[프라임경제]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집닥(대표이사 박성민)이 현대캐피탈과 인테리어 전용 대출 서비스인 '집닥 인테리어론'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집닥은 이번 '집닥 인테리어론'에 대해 아파트·연립주택 등 자가를 소유하고 있는 집닥 고객의 인테리어 비용 부담을 덜고 실질적인 금융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대출 상품의 장점은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비대면으로 최저 3.9%의 저금리 혜택과 함께 계약금액에 따라 최대 4000만원까지 신청 가능하다는 점이다. 또, 최대 36개월 원리금균등상환 방식에 중도상환 수수료 면제 조건으로 계약이 진행된다.

집닥은 이번 현대캐피탈과의 특별 대출 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상담 완료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을 제공하고, 대출 상품 이용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여행 상품권 △LG스타일러 △LG 코드제로 청소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박성민 집닥 대표이사는 "인테리어 고객들이 공사 계획만 세우고 망설이는 가장 큰 이유는 중형차 한 대 값과 맞먹는 높은 비용"이라며, "집닥은 비용 문제에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현실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현대캐피탈과 함께 이번 서비스를 출시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집닥은 대기업과의 여러 제휴를 통해 인테리어 시공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현재, 폭넓은 창호 선택 기회와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자 LG하우시스와 이벤트를 진행함을 비롯해 현대리바트와 주방 시공을, LG 유플러스와 스마트홈 인테리어 협업을 진행한 바 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