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롯데제과 나뚜루, 신제품 '시칠리안 레몬 소르베' 선봬

 

백승은 기자 | bse@newsprime.co.kr | 2019.07.31 14:10:34
[프라임경제] 롯데제과(004990) 나뚜루는 본격적인 더위를 맞아 달콤 상큼한 맛의 셔벗 신제품 '시칠리안 레몬 소르베'를 선보였다고 31일 밝혔다.

ⓒ 롯데제과


시칠리안 레몬 소르베는 품질이 우수한 것으로 유명한 시칠리아산 레몬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품질이 떨어지는 레몬은 자칫 쓴 맛이나 과도한 신맛을 내 사용한 제품의 맛도 해치는 경우가 많지만 시칠리아산 레몬은 상큼한 신맛과 부드러운 끝 맛으로 달콤한 소르베와 절묘한 조화를 이룬다.

나뚜루가 완제품 라인에서 소르베를 선보이는 것은 이번 시칠리안 레몬 소르베가 첫 사례다. 시칠리안 레몬 소르베는 편의점, 대형 할인마트 등 유통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롯데제과 나뚜루는 최근 론칭 초기 시절의 '자연주의' 콘셉트를 다시 살리며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 로고와 패키지 디자인 등을 변경하고 원산지의 우수성을 강조하는 광고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