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 한국국토정보공사, 바로처리콜센터 상담지원시스템 기능 개선 업체 선정

2019-08-05 10:42:43

- 맞춤형 고객응대 위해 콜센터 상담지원시스템·고객관계관리시스템 통합관리

[프라임경제] 바로처리콜센터는 1억4800만원 규모의 '바로처리콜센터 상담지원시스템 기능 개선 용역' 입찰공고를 내고 업체 선정에 나섰다.

▲ⓒ 한국국토정보공사

이 사업은 콜센터 상담지원시스템과 고객관계관리시스템(CRM)의 민원정보가 각각 관리되고 있어 하나의 시스템에서 통합관리 필요해 만들어졌다. 

주요 사업범위는 △콜센터 상담지원시스템(S/W) 기능 개선 △대표번호 문자 서비스 도입 △상담 DB 모바일용 개발 등이다.

이로 인해 고객정보와 민원 내용을 타 시스템(CRM)으로 연계해 맞춤형 고객응대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입찰방식은 제한경쟁입찰로 협상에 의한 계약이고, 입찰 참가자격은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를 필한 업체 에 한하며 20억 미만의 사업으로 대기업·중견기업은 참여할 수 없다.

제안평가는 기술평가 90% 가격평가 10%로 기술평가에 초점을 둬 선발한다.

참가신청서는 8월8일 오후 6시까지이며, 입찰제안서 제출은 8월9일 오후 2시까지 전북 전주시에 소재한 한국국토정보공사 본사 재무처에 방문제출만 가능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하다.

▶공고명: 바로처리콜센터 상담지원시스템 기능 개선 용역
▶수요기관: 한국국토정보공사 고객지원처
▶사업금액: 1억4800만원(부가세 포함)
▶마감일시: 2019년 8월8일 오후6시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