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허브 "옴니채널 AI 컨택센터 어떻게 구현하나"

2019-08-08 10:06:09

- 오는 9월3일 AI 기반 차세대 컨택센터 도입 및 구현 사례 세미나 개최

[프라임경제] 세미나허브(대표 한보람)는 오는 9월3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대회의실에서 '인공지능 기반 차세대 컨택센터 도입 및 구현 전략 세미나'를 개최 한다고 7일 밝혔다.

▲지난 7월 인공지능(AI)기반 차세대 컨택센터 도입 및 구현 사례 세미나 전경. ⓒ 세미나허브

과거에는 전화, 팩스라는 단순 채널로 모이던 고객의 목소리가 최근에는 웹과 모바일 플랫폼 발전에 따라 옴니채널의 인공지능 컨택센터 신기술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세미나는 최근 컨택센터 트랜드와 주요 이슈를 살펴보고 컨택센터 구축 방안을 위한 실제 모델, 사업 사례 등을 발표하고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의 구축과 구현방법을 제시 한다.

특히, 국내외 인공지능 컨택센터 의 대표적인 기업인 △마이크로소프트 △제네시스코리아 △한솔인티큐브 △마인즈랩 △삼성SDS △LG CNS △KT △유아이패스코리아등의 사례를 발표한다.

세미나허브 관계자는 "AI 융합의 관점에서 AI가 컨택센터 현장에서 어떻게 활용되고 AI 컨택센터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세미나 신청은 8월14일까지 조기등록시 할인이 적용되고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