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거로운 타일 찾기, MAGAM.서 손쉽게 해결"

2019-08-12 17:00:17

- 2분만에 자재 찾기 요청 완료…다양한 조건 비교 통해 합리적 선택 가능

[프라임경제] 인테리어브라더스는 타일을 손쉽게 찾을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앱) 'MAGAM.'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 인테리어브라더스


MAGAM.은 2분이면 자재 찾기 요청이 끝나는 간편한 앱으로 타일 이미지와 간단한 정보만 업로드하면 제안을 받을 수 있다.

인테리어 회사는 보통 프로젝트를 진행할 때 온라인에서 레퍼런스 이미지를 찾아 미팅하는 경우가 많다. 여기서 본 타일을 찾아 사용하려면 아는 거래처에 연락해서 수소문하거나, 직접 자재 거리에 방문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다. 

더군다나 건축·인테리어 종사자가 아니라면 타일을 찾기는 더욱 어렵다. 

하지만 MAGAM.에 타일 이미지와 필요한 수량, 필요한 시기 등을 입력하고 타일 찾기를 요청하면, 내가 요청한 자재를 가진 회사에서 제품명, 가격 등 기본 정보를 포함해서 제안해준다.

직접 찾아가거나 일일이 물어보지 않아도 제안이 들어오기 때문에 시간을 절약할 수 있고, 다양한 조건 비교를 통해 합리적인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해당 자재 회사에 직접 방문할 필요없이 궁금한 점은 채팅을 통해 실시간 문의가 가능하다. 실물을 보고 싶다면 하단에 있는 지도 버튼을 눌러 해당 자재 회사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인테리어브라더스는 MAGAM.의 영역을 타일을 시작으로 마루, 벽지 등 인테리어 마감재 전반까지 확대할 예정이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