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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인제대학교 상계백병원, 통합콜센터 관리운영 업체 선정

8월16일까지 입찰 신청, 8월19일 현장 설명회

김이래 기자 | kir2@newsprime.co.kr | 2019.08.13 18:27:22

[프라임경제] 인제대학교 상계백병원이 통합콜센터(전화예약·교환) 관리운영 위탁 입찰공고를 냈다. 2019년10월1일 부터 2022년 9월30일까지 3년간 통합콜센터를 운영할 업체선정에 나서면서 업계 이목이 주목되고 있다.

입찰 참가자격은 공고일 기준 3년이내 500병상(허가병상)이상의 종합병원에서 통합콜센터 전화예약, 교환등 관리운영을 3년이상 수행한 실적이 있는 업체로 제한된다.

입찰서류 등록은 8월 9일부터 8월16일까지 상계백병원 별관총무부로 방문제출만 가능하고 입찰서류 등록 업체에 대해 평가 후 현장설명회 참석대상자를 선별해 개별 통보한다.

현장설명회는 8월 19일 오후 3시 상계백병원 B1층 소회의실에서 진행되며 사업 금액과 업무지시서등 제안서 양식을 공지할 예정이다.

이후 제안서 제출은 8월26일 12시까지 상계백병원 총무부로 방문제출만 가능하고 가격제안서는 8월 28일 오전 9시까지 상계백병원 17층강당으로 제출해야 한다.

인제대학교 상계백병원은 우선협상 대상자를 선정해 8월30일 개별 통보한다.


▶공고명: 통합콜센터(전화예약/교환) 관리운영 위탁업체 선정 재공고입찰 

▶수요기관: 인제대학교 상계백병원

▶사업금액: 현장설명회에서 공지

▶입찰서류 등록기간: 2019년 8월16일

▶제안서 제출기간:  2019년 8월26일 12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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