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캠퍼스, 'OPIc 2019 하반기 취업 콘서트' 개최

2019-08-13 14:33:13

- '취학행' 주제…삼성SDS·한국가스공사 참여

[프라임경제] 멀티캠퍼스(067280, 대표 유연호)가 오는 22일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OPIc 2019 하반기 OPIc 취업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 멀티캠퍼스

이번 취업 콘서트는 '취업에 더 가까워지는 확실한 행복 - 취학행(就確幸)'을 주제로 하반기 대기업·공기업 채용 동향과 준비전략 등을 전달한다. 

총 2부로 진행되는 이번 취업콘서트는 1부에서 '실무자에게 직접 듣는 선배 특강'을 테마로 김희준 삼성SDS 프로와 조한준 한국도시가스공사 주임이 나와 직무소개 및 질의응답을 통해 생생한 취업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어 2부에서는 '일타 강사와 함께하는 하반기 취업전략'이란 내용으로 홍기찬·박슈현 취업 전문 컨설턴트가 올해 하반기 대기업과 공기업의 채용 동향과 취업전략을 소개할 계획이다. 

멀티캠퍼스 관계자는 "취업 준비생이라면 누구나 OPIc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참가 신청 할 수 있다"며 "현장에서 참석하기 어려운 대학생 및 취업 준비생을 위해 별도로 유튜브 채널, 카카오TV를 통한 라이브 증계도 동시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편 올해로 10년째를 맞은 OPIc 취업 콘서트는 연간 6000명이 참석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취업 관련 행사로, 채용시즌에 맞춰 매년 상·하반기 개최된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