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손보, 기후난민 어린이 위한 희망 티셔츠 제작

2019-08-14 12:08:19

- '희망T 캠페인' 봉사활동 참여…방글라데시, 에티오피아, 수단 등 전달 예정

[프라임경제] 롯데손해보험(000400, 대표이사 김현수)이 재해구호단체 '희망브리지'가 진행하는 기부 프로그램 '희망T 캠페인'에 참여했다.

롯데손해보험 임직원 50여명은 지난 13일 서울 중구 소재 본사에서 자연재해 및 기후변화로 고통 받는 기후난민 어린이들을 위해 희망 티셔츠를 직접 만들어 전달하는 참여형 핸즈온(Hands-On)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다.

▲롯데손해보험 임직원이 재해구호단체 '희망브리지'가 진행하는 기부 프로그램 '희망T 캠페인'에 참여했다. ⓒ 롯데손해보험


이날 행사에 참가한 롯데손보 임직원들은 티셔츠에 기후난민 어린이들에게 전하고 싶은 희망 메시지를 그림으로 표현하고, 응원과 용기를 북돋는 엽서를 작성하는 시간을 가졌다.

'희망T 캠페인'에 참여한 한 사원은 "이번 봉사활동으로 세계적 기후변화의 큰 문제를 인식했다"며 "비록 한 장의 티셔츠와 소량의 영양결핍치료식이지만 작은 관심이 기후난민 어린이들에게 큰 사랑으로 전달되기를 소망한다"고 참여 소감을 말했다.

이번 '희망T 캠페인'에서 참가자들이 만든 희망티셔츠는 영영결핍치료식 1주일 분량과 함께 방글라데시, 에티오피아, 수단 등 기후변화로 인해 고통 받는 기후난민 어린이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