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도없는 청구할인' NH농협카드, 올바른 BAZIC카드 출시

2019-08-14 12:09:05

- 전 가맹점서 할인한도 제한 없이 최대 1.4% 할인

[프라임경제] NH농협카드(사장 이인기)가 국내·외 가맹점 어디서나 할인 받을 수 있는 '올바른 BAZIC카드'를 출시했다.

'올바른 BAZIC카드'는 복잡한 고민 없이 전 가맹점에서 편리하게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A~Z까지 카드의 기본(베이직)에 충실한 카드'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두 종류의 등급(일반·PLUS)으로 출시됐다.

▲NH농협카드가 '올바른 BAZIC카드'를 출시했다. 사진은 PLUS 등급 '올바른 BAZIC카드' 플레이트 이미지 ⓒ NH농협카드


'올바른 BAZIC카드'는 전월실적·할인한도 제한 없이 국내 전 가맹점에서 0.7%, 해외 전 가맹점에서 1% 만큼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주말(일요일)이용 시엔 전월실적에 따라 최대 1.2%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국제공항 라운지 무료이용(연 2회) 서비스가 제공된다.

한편, PLUS등급 선택 시 주말할인율이 최대 1.4%까지 상향되며, 주말 할인 대상요일에 토요일이 추가된다. 뿐만 아니라 주로 사용하는 △온라인쇼핑 △주유 △대형마트·백화점 △의료업종 중 1개 업종을 선택하면 0.7% 추가할인을 제공받아 최대 2.1%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국제브랜드 프리미엄 서비스(라인지 무료이용, 공항·호텔 발레파킹) 및 채움 PLUS등급 서비스(CGV 2000원 할인 등)를 제공받을 수 있다.

카드 발급 등 자세한 내용은 전국 NH농협 영업점과 NH농협카드 앱·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