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롯데하이마트 서청주 롯데마트점서 브랜드관 론칭

2019-08-14 13:08:53

[프라임경제] 헬스케어 전문기업 휴테크산업은 롯데하이마트 서청주 롯데마트점에 브랜드관을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 휴테크

휴테크가 새 오픈한 해당 브랜드관은 롯데아울렛, 롯데시네마, 현대백화점 등 대형 쇼핑문화시설과 인접해 있으며 유동인구가 많아, 휴테크는 이를 계기로 충북지역 영업망을 강화하겠다는 방침이다.

휴테크 브랜드관에서는 △카이 SLS7 블랙에디션을 비롯해 △SLS9 △LS9 등 고사양 프리미엄 안마의자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 인기 품목인 △LS7 퍼플 △L7 화이트펄 에디션도 함께 준비해 브랜드관을 방문한 고객이 보다 다양한 안마의자를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롯데하이마트 특화 상품인 △SLS7 블랙에디션은 휴테크가 세계 최초로 상용화에 성공한 음파진동 마사지 기능을 탑재하고 있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사이즈코리아 한국인 인체치수 정보를 활용한 프레임과, 휴테크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HBLS(체형 자동인식-마사지 부위 레벨링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한국인 체형에 최적화된 것이 특징이다.

한편, 휴테크는 지난 달 롯데하이마트 옴니스토어 춘천점에도 브랜드관을 마련했으며, 더 앞서서는 롯데하이마트 대구율하 롯데마트점에도 브랜드관을 오픈하여 성황리에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