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앤코, 보험 전문 O2O 서비스 '굿리치라운지' 오픈

2019-08-14 13:10:48

- 국내 최초 보험 전문 O2O 서비스 매장…연내 10개 매장 추가 계획

[프라임경제] 독립법인대리점(GA) 리치앤코(대표 한승표)가 지난 13일 국내 최초로 보험 전문 O2O 서비스(내방형점포) '굿리치라운지'를 오픈했다.

'굿리치라운지'는 통합보험관리플랫폼 '굿리치'의 O2O 서비스로, 통합보험관리 서비스를 오프라인에서 쉽고, 가깝고, 빠르게 만날 수 있는 공간이다. '굿리치라운지'는 대형마트나 은행처럼 생활 가까이에 위치해 언제나 편하게 방문할 수 있다. 

▲리치앤코가 지난 13일 국내 최초로 보험 전문 O2O 서비스 '굿리치라운지' 1호점을 오픈했다. ⓒ 리치앤코


어려운 보험서비스에 대해 궁금한 점이 생기거나, 실제로 청구를 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했을 때, 또는 스마트폰 사용이 익숙하지 않아서 굿리치 서비스를 이용하기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라운지 매니저가 상시 대기하고 있다. 

라운지매니저는 보험설계사가 아닌 본사 채용 직원으로 운영하고 있어 고객은 보험가입권유에 대한 부담을 가지지 않고 O2O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굿리치라운지'에서는 △보험 비교 서비스 △보험 컨설팅 서비스 △보험금 청구 대행 서비스 △숨은 보험금 찾기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굿리치라운지 홈페이지 또는 굿리치 앱을 통해 온라인으로 방문 예약을 하거나 대표번호로 상담을 예약하면 대기시간 없이 이용할 수 있다.

한승표 리치앤코 대표는 "보험을 어렵고 복잡하다고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해 굿리치 서비스를 오프라인까지 확장했다"며 "굿리치라운지에서 많은 고객들이 쉽고, 가깝고, 빠른 보험 서비스를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굿리치라운지'는 첫 매장인 송파점을 시작으로 연내 10개 지점을 오픈한다는 계획이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