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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한 기부 문화 정착' 현대해상, 하이헬스챌린지 리뉴얼

건강관리 활동 통해 얻은 포인트 기부 가능…기타 신규 콘텐츠 추가

박기훈 기자 | pkh@newsprime.co.kr | 2019.08.16 10:13:54
[프라임경제] 현대해상(대표이사 이철영)이 지난 3월 출시한 모바일 건강관리 서비스 앱 '하이헬스챌린지'를 리뉴얼 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앱 사용자들은 더 적극적인 건강관리 활동 참여와 건강미션 성공을 통해 적립된 포인트를 기부 할 수 있게 됐다.

ⓒ 현대해상


이번에 신설된 '기부하기' 기능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개발했다. 하이헬스챌린지 사용자는 앱에서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의 사연을 살펴보고, 기부처를 선택하여 자신이 보유한 포인트로 기부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사용자가 보다 적극적이고 재미있게 건강관리 활동을 할 수 있도록 기존의 제공 콘텐츠 외에 '출석체크', '건강 퀴즈', '10초 설문' 등의 신규 기능을 추가했으며, 사용자 편의를 위해 화면 디자인 및 건강기록 입력 방법 등을 개선했다.

정규완 현대해상 디지털전략추진부장은 "어려운 이웃에게 작지만 따뜻한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부 기능을 신설해 사용자의 건강관리활동이 선한 마음과 함께할 수 있도록 했다"며 "이와 함께 더 쉽고 재미있는 방법을 통해 건강관리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헬스챌린지' 서비스는 현대해상 건강보험 신규 계약자(월납보험료 3만원 이상)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최초 출시 이후 서비스 확대와 앱 리뉴얼을 통해 사용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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