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지식산업센터 '가양역 데시앙 플렉스' 분양 예정

2019-08-19 09:03:30

- 모듈화 단위공간 계획 통한 다기능 업무공간 연출

▲가양역 데시앙 플렉스 조감도. ⓒ 태영건설



[프라임경제] 태영건설이 서울 강서구 등촌동 일원에 시공하는 지식산업센터 '가양역 데시앙 플렉스'가 이달 말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가양역 데시앙 플렉스'는 kb부동산신탁이 시행하는 사업으로 대지면적 5238㎡에 건축면적 3131㎡, 지하 5층~지상 12층 규모로 조성된다. 연면적은 46741㎡. 

회사 규모에 맞게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도록 모듈화 단위공간계획을 통한 다기능 업무 공간 연출과 함께 쾌적한 조경계획으로 최적의 비즈니스 환경을 조성했다는 설명이다. 여기에 관리비 절감을 위한 신재생에너지 시공과 강제 급배기 방식 개별 환기 시스템도 갖췄다.

지상 1층은 △테라스 브런치 카페 △레스토랑 △편의점 등 근린생활시설이 조성될 예정이다. 각 오피스는 발코니 면적 극대화로 서비스 공간도 충분히 확보했고 자연과 사람, 도시가 어우러진 오픈 스페이스 휴식공간도 마련했다.

여기에 지하철 9호선 급행열차가 정차하는 가양역과 5호선 발산역이 인근에 있어 대중교통이용이 수월하다. 여기에 올림픽대로·강변북로·서울외곽순환도로 등 교통망도 두루 갖춰져 있다는 평가다. 이외에 차량 이용시 10분 거리에 김포공항이 있고, 인천공항 고속도로도 이용가능 하다.

인근의 상암DMC와 마곡R&D시티 등과 연계한 서남권 산업클러스트의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가양역 데시앙 플렉스' 바로 앞에 조성되는 'CJ타운'도 호재다. 10만5000㎡ 업무시설과 아파트 1200가구 규모의 'CJ타운'은 인근 상권 활성화 등을 주도할 것으로 평가된다.

'가양역 데시앙 플렉스'는 중소기업 지원 정책 아래 최대 80%까지 대출이 가능해 소액투자가 가능하고 3%미만의 낮은 금리도 제공되고 전매제한이 없다.

인근 부동산 관계자는 "가양역 데시앙 플렉스가 들어서는 일대는 계속해서 인구가 유입되고 기업입주가 진행 중인 곳으로, 향후 발전가능성이 충분한 곳"이라며 "가양역 데시앙 플렉스도 이런 호재 속에서 순항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