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로템 'NDMC 종합학교' 교육환경 개선 공사 지원

2019-08-23 09:45:01

- 교육시설 개보수 및 기자재 지원…"사회공헌 활동 지속"

▲현대로템이 'NDMC 종합학교' 교육환경 개선 공사 지원했다. ⓒ 현대로템

[프라임경제] 현대로템(064350)은 지난 22일(현지시간) 인도 북부 대도시 델리에 위치한 'NDMC(North Delhi Municipal Corporation) 종합학교'에서 학교의 교육환경 개선 공사를 마치고 준공식을 가졌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준공식에는 학교 및 현대로템 관계자 등 40여명이 참석했으며 환영인사를 시작으로 △공사 결과 소개 △향후 학교 운영 및 관리 방안 설명 △개선 공사 완료 현장 방문  및 기념식수 등의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됐다.

현대로템이 이번 교육환경 개선 공사를 지원한 배경은 현지 사업 수행업체로서 지역사회와 상생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함에서 비롯됐다. 공사는 지난해 11월 시작돼 약 10개월 만에 준공됐으며 현대로템은 공사비 전액을 지원했다.

공사를 통해 현대로템은 'NDMC 종합학교' 내 노후된 폐기물 처리 및 빗물 이용시설과 화장실을 개보수했으며 학생들을 위한 놀이터·식수대·멀티미디어 수업실을 조성하는 등 학교에 필요한 전반적인 교육시설을 보강했다.

이와 함께 현대로템은 멀티미디어 수업실에 필요한 기자재를 비롯해 체육수업용 스포츠 용품 등 각종 교보재를 지원했으며 학생들의 건강관리를 위한 위생인식 개선 교육 비용도 함께 후원했다.

현대로템 관계자는 "이번 공사를 통해 학생들이 보다 나은 교육환경 속에 양질의 교육을 받을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국내외 사회공헌활동에 힘써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