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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스티엠 "내부조직 충성도 높이는 조직 관리 방법 제시"

초연결시대, 조직문화 바꾸는 1% 차이

김이래 기자 | kir2@newsprime.co.kr | 2019.08.23 13:27:22
[프라임경제] 예스티엠(대표 송미애)은 올해 새로워진 공개강좌 'REDESIGN YOUR C.E.P'의 일곱번째 과정이 열렸다고 23일 밝혔다.

문황영 예스티엠 컨설턴트가 '조직관리에 필요한 1% 핵심스킬'을 소개하고 있다. ⓒ 예스티엠

공개강좌는 지난 21일 르네상스타워 6층에서 문황영 컨설턴트가 '1% 차이를 만드는 조직변화 관리 방법' 주제로 진행됐다. 

이 과정은 초 연결시대 조직문화 변화에 따른 관리를 고민하는 중간관리자들을 위해 기획된 과정으로 조직문화를 효과적으로 개선하기 위한 스킬을 배우고자 마련됐다.

내부조직 충성도를 높일 수 있는 방법과 조직진단 검사를 통한 맞춤 코칭이 함께 진행돼 현업에서 적용할 수 있는 실질적인 지식정보를 제공했다. 

과정에 참석한 교육생은 "조직문화를 안정화시키기 위해 필요한 조건들과 조직의 성장 단계를 점검할 수 있어서 매우 유익했다"고 말했다. 
 
여덟번째 과정은 9월18일 진행될 예정이며 '갈등 해결을 위한 액션 플레이'란 주제로 갈등 발생시 본인의 행동패턴을 파악하고 효과적인 해결방안을 제시한다. 이 주제는 조직 내 관리자와 개인에게도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올해 예스티엠 공개강좌는 REDESIGN YOUR C.E.P로 연간회원을 모집 중이다. 컨택센터 교육 전문 기업답게 수년간 축적된 데이터를 분석·활용해 미래 컨택센터 관리자에 필요한 '창의성, 감성지능, 문제해결능력을 다시 디자인 하라'는 슬로건으로 기존 컨택센터 교육과정과는 차별화를 두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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