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HCN, 축구 꿈나무 50명 초청 '홍명보 축구교실' 성료

2019-08-26 11:35:55

- 레크리에이션·친선경기·지원금 전달…김성일 대표 "지역민 사랑 나눔 행사 지속 발굴"

▲(왼쪽부터) 홍명보 홍명보장학재단이사장과 김성일 현대HCN대표가 서초구 축구 꿈나무 후원을 알리며 기념촬영하고 있다. ⓒ 현대HCN

[프라임경제] 현대HCN(대표 김성일)은 지난 24일 반포종합운동장에서 지역 아동센터와 복지관의 축구 꿈나무 50여명을 초청해 '홍명보 축구교실'을 열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축구교실은 축구에 대한 꿈과 열정을 가지고 있지만 축구를 정식으로 배울 기회가 상대적으로 부족한 아이들에게 양질의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현대HCN을 비롯해 홍명보장학재단과 서초구청이 참여했다.

축구교실은 오전 9시 기념촬영을 시작으로 레크리에이션·훈련·친선경기가 이어졌다. 홍명보 홍명보장학재단 이사장은 전문 코치진과 함께 직접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현대HCN은 서초구 축구 꿈나무를 위한 지원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김성일 현대HCN 대표는 "그동안 지역사회로부터 받아온 관심과 사랑을 다시 지역주민과 나눈다는 의미에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지역 방송사인 현대HCN이 지역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항상 고민하고 이와 같은 프로그램을 지속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