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지엣랩스, 이너뷰티 브랜드 '퓨리카뮤신' 론칭

2019-08-27 14:49:06

- 달팽이 점액질서 '뮤신' 추출…'근사한' 아름다움 위한 제품 개발

[프라임경제] 에이지엣랩스(대표 이정석)는 이달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퓨리카뮤신(Purika Mucin)'을 론칭했다고 27일 밝혔다.

▲뮤신NAG. ⓒ 에이지엣랩스

퓨리카뮤신은 독자적인 추출 기술을 이용해 피부에 특별한 깊이를 선사하는 프라이빗&프리미엄 이너뷰티 브랜드이다. '특별한 깊이를 나누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기존의 이너뷰티와는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한다.

달팽이 점액질에서 추출한 뮤신은 진피층의 줄기세포인 섬유아세포를 증진한다. 이는 △콜라겐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등 모든 피부 구성성분으로 변화하는 세포이다.

또한, 뮤신은 선행 물질인 섬유아세포를 증진시키며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준다. 기존 이너뷰티 시장이 콜라겐과 히알루론산 중심이었던 것과 달리, 퓨리카뮤신은 뮤신을 과학적으로 발전시켜 시장에 선보이며 차별화를 꾀한다.

2020년 세계 이너뷰티 시장 규모가 7조원을 넘을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이너뷰티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도 크다.

특히 최근 사회적 기준에 맞추기보다 주체적으로 미와 건강을 추구하는 여성들이 늘어나며 몸속을 가꾸는 이너뷰티가 주목 받고 있다. 

퓨리카뮤신은 이와 같은 움직임에 동감하며 '보기 좋게 어린' 것이 아닌 나이가 자연스럽게 묻어나는 '근사한' 아름다움을 위한 제품을 꾸준히 개발하고 출시할 계획이다. 

퓨리카뮤신은 바이오 기능성 제품 전문 기업의 브랜드답게 원료에 대한 접근부터 시작한다. 7년간의 꾸준한 연구를 통해 악취나 폐기물이 나오지 않는 국내 최초 방목형 달팽이 농장을 설립했으며, 이를 직접 관리하고 운영한다.

아울러 국가식품클러스터, 경희대 피부생명공학센터와 위탁연구에 관한 MOU를 체결해 독자적인 정제, 추출 기술을 개발하며 뮤신의 기능적 발전에 힘쓰고 있다.

현재 퓨리카뮤신의 시그니처 상품은 뮤신함유 곤약 젤리 '뮤신NAG'다. 뮤신NAG는 뮤신 1087mg이 함유된 자두맛 곤약 젤리로 꾸준히 섭취해야 하는 이너뷰티 제품의 특성을 고려했을 때, 질리지 않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정석 에이지엣랩스 대표는 "지난해 출시한 뮤신NAG의 인기에 힘입어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런칭까지 이어졌다"며 "새로운 원료를 이너뷰티 시장에 내놓은 과감한 시도였지만, 이를 통해 뮤신 이너뷰티의 잠재력을 확인했다"고 말했다.

이어 "지속적인 연구와 깐깐한 원료 관리를 통해 '특별한 깊이'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에이지엣랩스는 TIPS 운영사이기도 한 액셀러레이터 씨엔티테크(대표 전화성)가 운영을 맡은 IBK창공 구로 2기 육성기업이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