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 여수시, 9억원 규모 '콜센터 민간위탁 '기관 선정 나서

2019-08-30 14:42:12

- 9월24일 제안설명회 진행…9월20일 입찰 마감

[프라임경제] 전라남도 여수시는 9억원 규모의 콜센터 민간위탁 입찰 공고를 내고 9월20일까지 업체선정에 나선다.

▲여수시는 9억원 규모이 콜센터 위탁 업체 선정에 나섰다. ⓒ 여수시청

올해로 9년째 운영되고 있는 여수시 콜센터는 10명의 인원이 시정전반에 관한 전화민원 응대뿐만 아니라 시민 만족도 조사, 공무원 전화친절도 조사 등의 업무도 수행하고 있다.

콜센터 위탁 기간은 2019년 11월1일부터 2021년 10월31일까지간 콜센터 운영과 상담 시스템 임차하는 업무를 맡는다.

주요 사업내용은 △여수시 콜센터 운영 △시정업무 전반에 대한 민원전화 상담 및 안내 △콜센터 상담원 인력관리 및 시스템 유지보수 등이다.

상담 인력은 10명으로 센터장 1명과 상담사 9명으로 구성되며 특별한 경우를 제하고  고용승계로 업무의 연속성과 안정성 유지한다. 

또한 휴식 및 복지관련 상담사 사기 진작 방안으로 일반상담사 직접인건비인 월 평균 급여는 190만원 이상 이어야 한다. 

입찰참가 자격은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공공기관 10석 이상의 콜센터 위탁운영 실적이 있는 업체로 시스템 구축만 참여한 경우는 제외한다.

또한, 2개사 이내의 공동도급(공동이행방식)이 가능하며 공동수급업체 구성원은 기본자격을 모두 충족하여야 한다.

자세한 입찰 정보는 제안 설명회를 통해 알려준다. 설명회는 2019년 9월24일 여수시청 재난안전상황실 1층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설명회에 참여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참가 등록을 취소한다.

제안서 제출은 2019년 9월20일 오후4시까지 수시청 정보통신과 3층 통신팀으로 직접 방문제출만 가능하며 우편, 택배, 이메일 접수는 불가하다.


▶공고명: 여수시 콜센터 민간위탁 운영 

▶수요기관: 전라남도 여수시

▶사업내용: 콜센터 운영 상담사 10명, 상담시스템 임차

▶사업기간: 2019년 11월1일 ~ 2021년 10월31일까지(2년)

▶사업금액: 9억4964만4000원 (부가세포함)

▶입찰마감: 2019년 9월20일 오후4시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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