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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한국거래소, KRX 고객상담센터 운영위탁

9월16일 마감, 고객별 거래소 맞춤형 응대

김이래 기자 | kir2@newsprime.co.kr | 2019.09.04 16:40:13

[프라임경제] 한국거래소는 1년동안 2억규모의 'KRX 고객상담센터' 위탁운영업체 선정에 나선다.

ⓒ 한국거래소


선정된 업체는 △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 상담 △고객상담센터 운영 및 시설물 유지 관리 △상담지식 DB 운영 등을 관리한다.

주요 업무는 전문상담사에 의한 유선 및 대면 상담 서비스로 △고객별 거래소 업무 전반에 대한 맞춤형 응대와 △민원상담과 방문고객 서비스 지원 등 기타 사무지원 △CCTV 판독의뢰 및 피드백 등 서울사옥 주차사고 민원처리를 처리한다. 

운영인력은 총 6명으로 현장대리인 관리자 1명과 전문상담사 5명으로 구성된다. 

입찰 참가 자격은 최근 3년간 연간 2억원 이상(단일건 기준, 부가세포함) 콜센터 업무 운영 실적이 있는 업체로 제한한다. 

입찰 마감은 2019년 9월16일 오후2시까지 서울 영등포구 한국거래소 신관 11층으로 우편 또는 방문접수로 가능하다.


▶공고명: KRX 고객상담센터 위탁운영 용역
▶공고기관: 한국거래소
▶운영장소: KRX 고객상담센터(한국거래소 서울사옥)
▶사업내용: 고객상담센터 운영
▶사업기간: 2019년 10월1일 ~ 2020년 9월30일 (12개월)
▶사업금액: 2억 7913만 7000원(부가세포함) 
▶입찰마감: 2019년 9월16일 오후2시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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