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 한국산업인력공단, 외국인력상담센터 상담시스템 고도화

2019-09-06 14:29:32

- 9월19일 마감, 콜센터 노후화 장비 OS· CTI·IVR 업그레이드

[프라임경제] 한국산업인력공단은 1억원 규모의 '외국인력 상담센터 상담 시스템 고도화' 입찰공고를 내고 9월19일까지 업체 선정에 나섰다.


한국산업인력공단은 현재 외국인력상담센터의 상담시스템 서버에 사용되는 '윈도우 서버 2003'은 MS사에서 업데이트를 중단함에 따라 해킹 및 악성코드 감염에 취약한 상태로 OS 교체가 필요했다.

또한 이 사업은 △노후화된 인프라장비 △OS·DMBS △CTI 소프트웨어 등 일체 SW버전을 업그레이드 해 장애 없는 환경을 구현하는것을 목표로 한다. 

주요 사업은 △콜센터 IP-PBX버전업 △노후화 장비 및 OS △DBMS 업그레이드 △CTI·IVR·녹취프로그램 버전 업그레이드 △통합 상담프로그램 업그레이드 등이다.

입찰 참가자격은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를 필한 회사로  정보인프라구축서비스를 소지한 자,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기업으로 대기업은 입찰참여를 제한한다. 

입찰마감은 2019년 9월19일 오전10시까지 e-발주시스템을 통해 온라인으로 제출해야 하며 방문제출와 우편접수는 불가하다.


▶공고명: 외국인력상담센터 상담시스템 고도화
▶수요기관: 한국산업인력공단
▶사업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45일 이내
▶사업금액: 1억1884만2000원(부가세포함)
▶마감일시: 2019년 9월19일 오전10시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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