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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남성 메이크업 브랜드 '비레디' 론칭

다섯가지 컬러 남성 파운데이션·립밤 선봬

김다이 기자 | kde@newsprime.co.kr | 2019.09.06 08:53:19

[프라임 경제] 아모레퍼시픽(090430)은 남성을 위한 메이크업 전문브랜드 비레디(BeREADY) 론칭과 함께 다섯가지 컬러의 남성 파운데이션 '레벨 업 파운데이션 포 히어로즈(Level Up Foundation For Heroes)'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메이크업 브랜드 비레디 제품 이미지. ⓒ 비레디

브랜드 론칭 기획단계부터 Z세대 팬덤(FANDOM) 만들기에 앞장선 비레디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등 소셜미디어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

비레디는 남성화장품 시장의 성장세와 함께 색조화장에 관심많은 Z세대 남성에 주목했다. 국내 처음으로 선보이는 다섯가지 컬러의 '레벨 업 파운데이션'은 2000여명의 Z세대 남성고객 설문 결과 가장 사용하고 싶은 메이크업 제품으로 꼽힌 '파운데이션'을 반영한 결과다.

대다수 남성 피부톤은 남성호르몬 영향으로 멜라닌 합성이 촉진돼 여성 피부톤에 비해 어둡다.

레벨 업 파운데이션은 △01호(매우 밝은 피부톤) △02호(약간 밝은 피부톤) △03호(보통 피부톤) △04호(약간 어두운 피부톤) △05호(매우 어두운 피부톤)까지 다섯가지 컬러로 출시해 남성 피부톤에 맞게 커버할 수 있다.

과다피지로 유분생성이 많은 특성에 맞춰 메이크업 지속력이 떨어지지 않게 제작했다. 파워 세팅 폴리머(Power Setting Polymer)가 피부에 자연스럽게 코팅돼 제형의 밀착력을 높여준다.

또한 서피스 텐션 오일(Surface Tension Oil)을 함유해 손으로 발라도 얇고 부드럽게 펴발려 퍼프사용에 서툰 남성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건조하고 생기없는 입술이 고민인 남성들을 위해 '웨이크업 생기 립밤'도 함께 출시한다.

향후 비레디는 파운데이션과 립밤을 시작으로 아이브로우, 프라이머, 픽서 등 Z세대 남성들을 위한 제품을 차례로 론칭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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