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웍스, 2020 대졸 신입 사원 공개 채용

2019-09-09 15:02:35

[프라임경제] 의료 및 특수 영상 솔루션 전문 기업 뷰웍스(대표 김후식)는 2020 대졸 신입 사원 공개 채용 및 채용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뷰웍스는 2015년부터 매년 6년째 대졸 신입 사원을 채용해 고용 창출에 기여하고 있으며, 올해 6기 신입 사원을 모집할 예정이다. 

▲ⓒ 뷰웍스

뷰웍스는 자율적인 연구 개발(R&D) 조직 문화와 수평적인 기업 문화를 가진 기업으로  실제 취업 준비생들의 입사 선호도가 높다. 또 공채로 입사한 젊은 사원들이 신제품 개발에 참여하고 성과를 내는 등 활발하면서도 자율적인 연구 풍토를 형성하고 있다.

이런 수평적·자율적인 연구 중심의 기업문화와 함께 유연근무제, 대기업 수준의 대졸 초임 연봉(4000만원 후반), 다양한 복리후생 등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매년 공채 모집마다 취업을 준비하는 우수 인력이 대거 몰려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공채 서류 접수 기간은 23일에서 10월7일까지로 뷰웍스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접수 가능하다. 모집 직무는 R&D(H/W, S/W, Firmware, FPGA, 영상처리), 기술지원, 생산기술, 영업, 마케팅, 경영관리 등이다. 올해는 영업/마케팅 인력 강화로 해당 분야의 공채 사원을 다수 채용하는 것이 특징적으로 주목된다. 

현장채용설명회는 지난 3일 서울대를 시작으로 주요 대학에서 순차적으로 진행하며 각 채용설명회의 상세 일정과 장소 등은 뷰웍스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뷰웍스 인사 담당자는 "채용설명회를 통해 회사와 직무 관련 지원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장을 마련했으며, 다양한 인재를 만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