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창공] 콤마나인 "푸드메틱 제품 통해 인앤아웃 뷰티 추구"

2019-09-09 15:42:13

- 슈퍼푸드, 내추럴 원료 사용 제품 선봬

[프라임경제] IBK기업은행(은행장 김도진)은 중소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창업육성 플랫폼 'IBK창공(創工)'을 구축, 과거의 단순 금융조력자를 뛰어 넘는 성장동반자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IBK창공은 금융권 최초로 창업의 전 과정을 집중적으로 지원하는 창업육성플랫폼 모델로 꼽히며 주목받고 있다. 이에 창공(創工)을 통해 창공(蒼空)으로 비상을 준비 중인 스타트업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현대인들은 오염된 외부 환경과 잘못된 식습관, 스트레스 등 다양한 원인들로 얼굴과 엉덩이 등에 빨갛고 가려운 트러블이 돋는 문제성 피부를 겪고 있다. 

이러한 피부 고민으로 스트레스를 받는 고객들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직접적인 원인을 찾아 안전한 성분으로 해결해주는 뷰티 브랜드가 있다. 바로 스타트업 기업 제이에스앤랩의 '콤마나인'이다.

▲콤마나인 카밍 클렌즈 바디 워시. ⓒ 제이에스앤랩

최근 'AC 카밍 바디 클렌저'(이하 깔라만시 바디워시) 등 다양한 푸드메틱 상품을 론칭을 맞아 콤마나인 아이템들만의 특장점과 앞으로의 성장 전략에 대해 알아봤다.

정해덕 제이에스앤랩 대표는 콤마나인에 대해 "고객들의 피부에 건강한 아름다움을 주고 싶은 브랜드"라고 한 마디로 정의내리며 "콤마나인은 'better healthy, better beauty, commanine' 슬로건을 바탕으로 슈퍼푸드 등 안전한 원료로 제품을 개발해 건강하고 안전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인앤아웃 뷰티 푸드메틱 브랜드"라고 덧붙였다.

4월 출시된 콤마나인의 '콤마나인 카밍 클렌즈 바디 미스트'(이하 깔라만시 미스트)는 깔라만시 향과 끈적임 없는 제형이 특징으로, 트러블 개선에 효과를 본 많은 고객들의 호평이 이어지며 대표 상품으로 자리잡았다. 

이에 깔라만시 미스트와 함께 성능을 극대화할 수 있는 상품인 '깔라만시 바디워시'를 출시했다.

깔라만시 바디워시는 레몬의 30배에 달하는 비타민C를 함유했을 뿐만 아니라 화학 계면활성제가 아닌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다. 어성초추출물, 병풀추출물이 함유돼 진정효과 또한 탁월하다.

▲콤마나인 아티초크 100%. ⓒ 제이에스앤랩

또한 콤마나인은 8월 지중해 연안 대표 건강채소인 '아티초크'를 활용한 '콤마나인 아티초크 100%'를 선보였다.

아티초크는 체내외 담즙 분비를 도와 해독과 체내 독소 배출을 돕고, 붓기 제거 및 건강한 다이어트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는 슈퍼푸드다. 콤마나인은 이러한 아티초크의 장점을 살리고자 아티초크를 2500% 고농축해 그 분말을 담아냈다.

브랜드 출시 이후 빠른 성장세를 보이며 다양한 라인업을 펼치고 있는 콤마나인은 고객의 고민을 바탕으로 안전한 성분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준비 중이다. 계속해서 건강한 피부의 힘을 기를 수 있도록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제품을 개발할 계획이다.

한편, 제이에스앤랩의 푸드메틱 브랜드 콤마나인은 액셀러레이팅 전문 기관인 엔피프틴 (N15, 대표 허제·류선종)이 운영을 맡은 'IBK창공 마포 3기' 혁신 창업기업으로 선정돼 육성 및 지원을 받고 있는 스타트업 기업의 핵심 아이템이다. 콤마나인의 제품은 자사몰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