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미샤 '라인프렌즈 에디션' 대만서 통했다

대만 왓슨스 '익스클러시브 브랜드 카테고리 베스트' 수상

김다이 기자 | kde@newsprime.co.kr | 2019.09.10 09:38:18

[프라임경제] 에이블씨엔씨는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대만 '왓슨스 HWB 어워드 2019'에서 '익스클러시브(Exclusive) 브랜드 카테고리 베스트'를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왓슨스 HWB 어워드 2019 시상식. ⓒ에이블씨엔씨

이번에 왓슨스 '익스클러시브 브랜드 카테고리 베스트'로 선정된 품목은 미샤의 '라인프렌즈 에디션'이다.

미샤는 지난해 하반기 40여 품목의 라인프렌즈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는 국내뿐만 아니라 대만과 홍콩 등 중화권과 미국 등지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 외에도 미샤 '데어루즈'와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가 각각 '립메이크업 부문 올해의 신제품'과 '베이스 메이크업 카테고리 베스트셀러'에 선정됐다.

왓슨스 HWB 어워드는 왓슨스가 매년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 받은 브랜드 및 제품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미샤는 지난 2017년과 2018년 2년 연속으로 '베스트 익스클러시브 파트너'상을 수상한 바 있다.

신보윤 에이블씨엔씨 해외영업팀 이사는 "미샤는 대만 왓슨스가 중간 도매상을 거치지 않고 직접 거래하는 유일한 독점 브랜드"라며 "지금의 좋은 관계를 잘 발전시켜 앞으로도 대만에서 좋은 성과를 올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