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호텔 결제 시 최대 5만원 결제일 할인

2019-09-10 10:31:41

- '고!베케이션 : 호텔' 이벤트 진행…전국 11개 호텔 대상

[프라임경제] 롯데카드(대표이사 김창권)가 오는 15일부터 10월14일까지 전국 주요 특급 호텔에서 롯데카드로 20만원 이상 결제 시 5만원 할인해주는 '고!베케이션(GO!VACATION): 호텔(Hotel)' 이벤트를 진행한다.

▲ⓒ 롯데카드


이번 이벤트는 △워커힐호텔 △반얀트리클럽앤스파서울 △롯데호텔서울 △시그니엘서울 △그랜드하얏트인천 △씨마크 △힐튼부산 △파라다이스부산 △아난티남해 △롯데호텔제주 △히든클리프제주 총 11개 호텔에서 진행된다. 

각 호텔에 이벤트 이용임을 고지하고 전화 예약하거나, 롯데카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예약한 후 결제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회원당 기간 내 1회에 한하며, 스위트룸 이용 시에는 호텔에 따라 2만원 상당의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고!베케이션'은 여가 문화를 즐기는 고객에게 특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지난 8월 유명 수제 맥주 매장 할인을 담은 '브루어리(Brewery)'편 진행 이후 두 번째로 전국 주요 특급 호텔 숙박 할인 혜택을 담은 '호텔(Hotel)'편을 마련했다. 

자세한 '고!베케이션 : 호텔' 이벤트 내용은 롯데카드 라이프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각 호텔별 특색 있는 경험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롯데카드만의 특별한 혜택을 더한다라는 의미로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호텔 뿐만 아니라 다이닝, 뷰티 등 라이프 스타일을 리드하는 회원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