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항공권예약 시, 제휴서비스 이용고객 증가"

2019-09-10 12:04:24

- 이용률 여행자보험 4배·호텔·렌터카 2배·와이파이 3배 이상 증가

[프라임경제] 티웨이항공(091810)은 항공권예약 시 제휴서비스도 같이 예약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특히 지난 6월 출시한 '원클릭 여행자보험' 서비스는 6월 대비 7, 8월 각 4배 가까이 이용률이 늘어났다. 원클릭 여행자보험은 에이스손해보험이 제공하는 국내·해외 여행자보험에 가입할 수 있는 서비스로 항공권구매 시 여행자보험까지 가입할 수 있도록 제공된다. 

▲ⓒ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항공권결제 후 안내되는 여행자보험 가입 페이지로 이동하면 자동으로 여행일정에 맞는 보험 상품이 제시된다. 별도의 정보를 입력할 필요 없이 동반자까지 가입이 가능해 지속적인 이용률 상승을 보이고 있다. 
 
아울러 여행자보험 가입 시 항공기·수하물 지연에 따른 보상과 수하물 파손 및 여행 중 휴대품 손해 보상도 특약으로 보장하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호텔 및 렌터카 예약서비스는 6월의 경우 지난 4, 5월보다 2배 이상 이용고객이 늘었고, 해외에서 사용하는 와이파이 도시락 서비스도 7, 8월에는 3배 이상 이용고객이 증가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항공사에서 제공하는 제휴서비스의 경우 항공권결제 후 쉽고 빠르게 검색과 예약이 이뤄져 편의성이 매우 좋다"며 "특히 여행자보험은 원스톱으로 보험가입이 가능해 지속적으로 이용고객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라고 말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