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대구~장자제 신규 노선 취항

2019-09-10 14:29:38

- 10월13일부터 주 2회 운항…네트워크 확대 통해 입지도 강화

[프라임경제] 티웨이항공(091810)은 오는 10월 대구~장자제 노선에 신규 취항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10월13일부터 운항을 시작하는 대구~장자제 노선은 주 2회(수·일요일) 운항하며, 오전 8시 대구에서 출발해 오전 10시05분 장자제 도착 스케줄로 운영된다. 특히 직항 노선이 없는 대구~장자제 구간에 티웨이항공이 신규 취항을 한 만큼, 대구 및 경북 고객들의 여행편의가 크게 향상될 것으로 보인다.

앞서 티웨이항공은 지난 5월 중국 노선 운수권 배분 심사를 통해 △인천~베이징 △인천~선양 △대구~베이징 △청주~옌지 △인천~우한 등 수도권과 지방발을 포함해 총 9개 노선의 운수권을 배분받았다.

▲ⓒ 티웨이항공


현재 티웨이항공은 인천에서 △산야 △지난 △원저우 △칭다오 노선을 운항하고 있으며 이번 취항을 포함 총 5개의 중국 정기노선을 운영하게 됐다. 나아가 티웨이항공은 배분 받은 중국 노선의 지속적인 취항으로 본격적인 동북아 하늘 길 확장을 통한 매출 증가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2016년부터 티웨이항공은 상해에 중국지역본부를 개설하고 현지 대형 여행사와의 협업과 SNS 등 마케팅활동을 통해 현지판매 비중을 높이기 위한 활동을 진행 중이다. 이런 가운데 오는 10월 중국 노선 신규 취항에 발맞춰 지역본부를 중심으로 네트워크 확대를 통해 중국 내 입지를 더욱 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지속적인 중국노선 신규 취항을 통해 안정적인 매출성장을 이어가겠다"라며 "지역고객들의 편의성 향상과 더불어 지방공항 활성화와 양국 간 관광산업 활성화에도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