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금융 '총상금 1500만원' 대학생 SNS홍보대사 모집

2019-09-10 17:19:37

- 20여명 선발·6개월간 활동…'젊고 강한 JB금융그룹' 이미지 전파

[프라임경제] JB금융그룹(회장 김기홍)은 오는 16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JB금융그룹 대학생 SNS홍보대사(이하 대학생 SNS홍보대사)'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JB금융이 올해 처음으로 시도하는 '대학생 SNS홍보대사'는 영상촬영과 SNS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JB금융은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20여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 JB금융그룹

참가를 희망하는 대학생은 JB금융지주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서식에 맞게 작성한 뒤 JB금융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는 10월 발표될 예정이며, 선발된 홍보대사에게는 매월 소정의 활동비를 JB금융으로부터 지원받게 된다. 

활동을 마친 뒤 평가를 거쳐 활동 우수팀과 개인에게는 총 15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하며, JB금융 대내외 커뮤니케이션 업무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함께 제공한다.  

최종 선발된 20여명의 홍보대사는 11월 초 발대식을 시작으로 내년 4월까지 6개월간 JB금융 브랜드를 SNS 및 영상 컨텐츠로 홍보하고, 다양한 대외 활동을 통해 '젊고 강한 JB금융그룹' 서포터즈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JB금융그룹 관계자는 "대학생들만의 독창적이고 신선한 영상 컨텐츠로 JB금융그룹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기대한다"며 "끼와 열정이 가득한 대학생들의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