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한가위 골든위크'

2019-09-10 17:30:41

- 럭셔리·컨템포러리·키즈 브랜드 상품 최대 80% 할인

[프라임경제]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아울렛이 오는 15일까지 '한가위 골든위크'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 신세계사이먼

여주∙파주∙시흥∙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동시에 개최되는 이번 프로모션에는 △럭셔리 △컨템포러리 △스포츠 △아웃도어 △키즈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들이 참여해 다양한 상품을 최초 정상 판매가 대비 최고 80% 할인판매 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전 점에서 다양한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나이키 신발 구매 시 15% 추가할인 △언더아머 전품목 20% 추가할인 △코치 전품목을 30% 추가할인 △마이클코어스 의류/신발/악세서리 20% 추가할인 △아디다스 여주∙파주∙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전품목 50% 할인한다.

더불어 추석 연휴 기간 동안 각 점포에서는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가 진행돼 방문 고객들에게 더욱 알찬 연휴를 선사할 예정이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밤도깨비 야시장 컨셉의 푸드트럭이 열려 대만 지파이, 공룡다리 플래터 등 이색 먹거리를 판매한다.

또한 메르세데스-벤츠의 'EQ CUBE' 행사가 개최돼 메르세데스-벤츠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 △C 350 e △GLC 350 e △4MATIC 등의 전시 및 시승 체험이 진행되고, 캘리그라피 이벤트도 열린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전통먹거리 한마당'이 열려 △추억의 계란 토스트 △피자빵 △닭강정 △떡볶이 △소떡소떡 △핫도그 등 다양한 간식을 판매한다. BBQ와 아메리칸 핫도그 푸드 트레일러를 비롯한 5~6개의 푸드트럭도 동선 곳곳에서 운영될 예정이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사또,포졸이 함께하는 윷놀이 △투호놀이 △제기차기 등 전통놀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한가위 먹거리 초대전'도 열려 △닭강정 △핫바 △오징어순대 △소떡소떡 △피자빵 등의 먹거리도 판매한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프로모션 기간 내 주말 동안 부산시 사회적 기업, 마을 기업과 청년사업팀이 참여하는 수제간식, 유·아동품 등 플리마켓이 열린다. 스테이크, 닭꼬치 등을 판매하는 푸드트럭도 운영돼 다채로운 즐길거리와 먹거리를 제공한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