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범덕 청주시장,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실시

2019-09-11 08:51:46

[프라임경제] 충북 청주시 산하 전 직원이 추석 명절에 앞서 지난 10일 사창시장 등 15개 전통시장을 찾아 추석 성수품과 제수용품, 먹거리 등을 구입하고 시장 상인들을 격려하는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

▲한범덕 청주시장은 지난 10일 추석 명절에 앞서 사창시장을 찾아 상인들을 격려하는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 ⓒ 청주시

이날 한범덕 청주시장은 사창시장을, 김항섭 부시장은 가경터미널시장에서 장보기에 나섰고, 시 산하 전 직원과 유관단체 등도 인근 전통시장에서 과일, 떡, 반찬 등 추석 성수품 및 제수용품 등을 구입하며 전통시장 활성화에 동참했다.

특히 올 추석은 경기불황과 가을장마, 태풍의 영향까지 여러 어려움이 있어 상인들의 걱정이 큰 상황이어서, 전통시장을 찾은 한범덕 청주시장은 평소보다 추석명절 방문 고객과 매출을 늘었는지, 주변 대형마트 등 유통업체로 인한 어려움은 없는지 등 전통시장 현황을 세심히 청취하며, 상인들을 위로하고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활력 넘치는 지역경제와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며 "시설 현대화 사업과 특성화시장 육성 등 전통시장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지속해서 추진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