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숙 청장, 추석맞이 전통시장·장애인복지시설 방문

2019-09-11 15:16:52

- 시장 상인 격려와 어르신 등에게 위로품 전달

[프라임경제] 김현숙 새만금개발청장은 추석을 맞아 지난 10일 군산 전통시장과 장애인 복지시설 군산 '행복한 집'을 방문했다.

▲김현숙 새만금개발청장은 지난 10일 추석을 맞아 군산 전통시장을 방문했다. ⓒ 새만금개발청장

김 청장은 군산 전통시장을 방문해 상인들을 만나 건의사항과 애로 사항을 청취하고 상인들을 격려하는 등 소통의 시간을 가진 후, 직접 과일을 구입했다.

김 청장은 군산전통시장 방문 후 '행복한 집'을 방문해 명절에 가족과 함께 지내지 못하는 어르신들에게 격려품을 전달하며 "이웃과 함께 하는 모두가 따뜻한 추석 명절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현숙 새만금개발청장은 지난 10일 장애인 복지시설 군산 '행복한 집'을 방문해 어르신들에게 격려품을 전달했다. ⓒ 새만금개발청장

새만금개발청은 지난 2016년부터 매년 설·추석 연휴에 군산김제·부안 등 새만금 지역의 전통시장과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오고 있으며, 2014년부터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새만금 지역 청소년 세대 3가구를 선정해 매월 지원해오고 있다.

김현숙 청장은 "새만금개발청이 새만금 현장으로 이전한 만큼 명절 뿐 아니라 평소에도 지역민들과 현장에서 더욱 함께하며 소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