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두 겹 진정크림' 초도 물량 완판

2019-09-11 13:42:34

- 환절기' 맞춤형 진정 보습 케어'로 입소문

[프라임경제] 토니모리는 8월 출시한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두 겹 진정크림(이하 두겹크림)'이 출시 3주만에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두 겹 진정크림. ⓒ 토니모리

신제품 두겹크림은 두 겹 레이어링으로 속 보습까지 밀도 있게 잡아 주는 진정보습크림이다. 아침 저녁으로 일교차가 큰 환절기 매일 달라지는 피부 컨디션에 맞춰 두 가지 크림의 비율을 조절해 사용할 수 있어 '맞춤형 진정 보습 케어템'으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

해당 제품은 토니모리 온라인몰 판매 순위 TOP 5에 이름을 올렸으며, 마리끌레르 에디터가 선정한 2019년 BEST Of BEST 뷰티 제품 중 진정 보습 부문 베스트 크림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릴리프 크림과 딥 크림이 한 용기에 담긴 두겹크림은 피부 부위별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해 준다. 피지선이 많은 T존과 턱 부위는 유분이 많고 수분이 부족하므로 산뜻한 젤 타입의 '릴리프 크림'을 사용해 피부에 빠르게 수분을 충전시켜준다.

반대로 피부가 얇은 눈 밑이나 입가 주변은 수분이 쉽게 날아가는 부위이므로 '딥 크림'을 도톰하게 발라 깊은 보습으로 관리할 수 있다.

강화도 쑥을 3년간 자연 숙성한 약쑥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타입에 구애 받지 않고 민감성 피부부터 악건성, 수부지(수분 부족형 지성)까지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피부에 촉촉한 보습감을 주는 쑥 오일과 탄탄한 보습감을 부여하는 쑥 캘러스가 맑고 투명한 수분진정 효과를 더한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두 겹 진정 크림'은 그날그날 달라지는 피부 상태에 따라 적당량을 블렌딩해 사용하는 셀프 커스텀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