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LG생활건강·네오팜·스파오·현대약품·신라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19.09.20 18:16:23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LG생활건강 fmgt '루즈 파우더 매트'

LG생활건강(051900)이 다가오는 19 F/W 시즌을 겨냥해 트렌디한 립 컬러 위에 파우더를 처리한 듯 보송하고 매트하게 마무리되는 fmgt의 '루즈 파우더 매트'를 출시했다.

'루즈 파우더 매트'는 이번 가을·겨울 메이크업 시즌에 트렌디한 립 메이크업으로 주목 받는 파우더 매트 제형의 립스틱 제품으로, 마무리는 매트하지만 바를 때는 가볍고 부드럽게 컬러가 밀착돼 입술에 편안한 느낌을 남기는 것이 특징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LG생활건강 fmgt 루즈 파우더 매트, 네이처리퍼블릭 2019 F/W 메이크업 컬렉션, 네오팜 제로이드 루트힐 2종, 뉴스킨 뉴컬러 가을 메이크업 2종, 바이레도 슬로우 댄스, 맨온더분 브랜드일레븐티 판매. ⓒ 각 사


컬러는 베이지, 코랄, 로즈 총 3가지의 MLBB 계열 컬러와 다양한 레드 계열 컬러를 경험할 수 있는 레드, 베리, 플럼까지 총 6가지로 출시된다. 제품 용기 외관도 각각의 립 컬러에 따른 컬러를 적용하고, 제형과 같이 매트한 무광의 용기 소재를 채택했다. 

루즈 파우더 매트를 포함한 메이크업 브랜드 fmgt의 전 제품은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 '2019 F/W 메이크업 컬렉션'

네이처리퍼블릭은 가을 분위기와 어울리는 따스한 컬러와 풍부한 발색으로 가을 감성을 한껏 느끼게 해 줄 '2019 F/W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2019 F/W 메이크업 컬렉션'은 '프로 터치 킬링 포인트 섀도 팔레트'와 '리얼 듀드롭 벨벳립' '바이플라워 에어리 코튼 블러셔' 등으로 구성됐으며, 네이처리퍼블릭은 모델 페이첸과 함께 한 4가지 메이크업 룩을 공개했다. 

'Your moment(유어 모먼트)'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룩은 인생네컷을 모티브로 1인 4색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따스한 가을 햇살과 붉게 물드는 낙엽, 로맨틱한 핑크뮬리 등 가을 풍경과 마주한 아름다운 순간을 담고 있다.

이번 컬렉션의 메인 제품인 '프로 터치 킬링 포인트 섀도 팔레트'는 가을 무드를 더해줄 9가지 컬러와 젤리 글리터, 매트, 쉬머 등 다양한 텍스처로 구성돼 팔레트 하나로 다양한 느낌의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리얼 듀드롭 벨벳 립'은 리퀴드 제형으로 입술에 부드럽게 발리며, 엘라스토머 겔 성분이 속은 촉촉하지만 겉은 보송보송한 립을 연출해 준다. 와인과 레드, 브릭 등 5가지 컬러로 구성돼 취향 및 무드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네오팜 제로이드 '루트힐 2종'

네오팜의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제로이드'가 건조하고 민감해진 두피를 진정시키고 두피 장벽을 강화해주는 '루트힐 2종'을 출시했다.

제로이드는 민감성 피부를 위한 병원 전용 화장품으로, 국내 3000여개 병의원에 진출하며 고객 입소문 만으로 매니아 층을 형성할 정도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루트힐 2종은 제로이드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두피 케어 라인으로 '루트힐 마일드 샴푸' '루트힐 스칼프 모이스처라이저'로 구성됐다. 제로이드는 루트힐 2종을 출시하며 민감성 피부 보습제를 넘어 두피 장벽 케어까지 영역을 넓힌다는 계획이다.

'제로이드 루트힐 마일드 샴푸'는 민감한 두피를 위한 저자극 약산성 샴푸다. 천연 유래 세정 성분을 함유한 풍성한 거품이 두피를 순하게 세정해주며, 컨디셔닝 기능이 있어 사용 후 모발이 뻣뻣하지 않고 부드럽다. 또한 판테놀, 바이오틴 성분이 약해진 두피 장벽을 강화하고 영양을 공급한다.

'제로이드 루트힐 스칼프 모이스처라이저'는 끈적임 없이 촉촉한 두피 전용 보습제다. 기존 두피 케어 제품들이 액상 타입이었던 것과 달리 에멀전 타입의 두피 전용 보습제를 선보이며 차별화를 꾀했다.

네오팜의 독자 개발 피부장벽 기술 MLE®와 세라마이드HS™가 두피 장벽을 강화해 두피를 건강하게 케어하며, 레스토마이드™와 애드펜스-피™성분이 두피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두피에 산뜻하게 흡수되는 제형으로 유소아도 사용 가능하다.

두 제품 모두 피부 유해 성분 10가지 무첨가와 하이포알러제닉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두피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뉴스킨 '뉴컬러 가을 메이크업 2종'

뉴스킨 코리아의 메이크업 브랜드 뉴컬러(Nu Colour)가 가을을 맞아 초보자도 손쉽게 고혹적인 가을 여신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는 '뉴컬러 가을 메이크업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얼굴에 꽃처럼 피어나는 무한한 생기를 더해줄 뉴컬러 가을 메이크업 2종은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컬러를 담은 '뉴컬러 라이트샤인 블루밍 아이섀도우'와 '뉴컬러 라이트샤인 블루밍 치크'로 출시됐다. 

기본 패키지 외에도 출시 기념 한정 팔레트 패키지로 3가지 메이크업 룩을 제안한다. 총 12가지 컬러의 아이섀도우와 총 5가지 종류의 치크 중 원하는 컬러와 제형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멀티 팔레트 방식으로 선보인 점이 특징이다.

'뉴컬러 라이트샤인 블루밍 아이섀도우'는 돌기 형태의 파우더가 피부 표면에 얇고 가볍게 밀착돼 오랫동안 메이크업을 지속시켜준다. 

또한 △체리블라썸 △워터릴리 △핑크로즈 △핑크로터스의 4가지 핑크 플라워 콤플렉스를 함유한 포뮬라가 본연의 눈가 피부를 더욱 화사하고 맑게 케어한다. 

초보자도 쉽게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베이지한 컬러로 구성된 '우드 브라운'과 우아한 매력으로 생기 충전이 가능한 '레드 블러썸', 핑크톤 컬러로 청순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여신 무드 장착이 가능한 '페탈 핑크'의 3가지 패키지로 선보였다.  

'뉴컬러 라이트샤인 블루밍 치크'는 3가지 컬러의 블러시, 하이라이터, 쉐이딩으로 구성됐다. 

'뉴컬러 라이트샤인 블루밍 블러시'는 촉촉하게 발리고 보송하게 마무리 될 수 있도록 크림 투 파우더 텍스처를 적용했으며 맑고 생생한 컬러로 본연의 혈색을 자연스럽게 살려준다. 비타민C가 풍부한 과일에서 추출한 쥬이시 프루츠 콤플렉스가 함유돼 피부에 활력을 더해주는 제품으로 B01 샐먼, B02 애프리콧, B03 릴리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바이레도 '슬로우 댄스'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의 바이레도(BYREDO)가 가을을 맞아 새로운 향수 '슬로우 댄스(Slow Dance)'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바이레도의 창립자 벤 고햄이 소년에서 남성이 된 순간 직접 느꼈던 감정을 고스란히 담아낸 제품이다.

소년과 소녀가 각각 남성과 여성이 되기 전 어색하고 떨리는 감정과 그 순간의 기억을 향기로 표현했으며, 꾸밈 없던 순수한 아이와 모든 것을 경험한 성인, 지금까지 알고 있던 것과 새로운 것 사이에서 느낄 수 있는 강렬한 충돌을 담았다.

바이레도 슬로우 댄스는 성별에 관계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풍부하고 도취적인 향이다. 여성스러움과 남성스러움, 씁쓸함과 달콤함, 밝음과 어두움이 어우러져 균형을 이루고 있다.

슬로우 댄스를 뿌리는 즉시 제일 먼저 느낄 수 있는 향은 고대 종교 의식에서 쓰이던 인센스(향)인 오포파낙스다. 매혹적인 앰버의 특성을 갖고 있어 달콤하고 스모키한 감각을 즉각적으로 전달한다.

이후 전달되는 하트 노트에서는 부드러운 라다넘 고무와 상쾌한 제라늄 향이 바이올렛(제비꽃)의 달달함과 함께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마지막 잔향인 베이스 노트에서는 달콤한 바닐라와 이에 대조되는 쌉쌀한 파출리의 충돌되는 향이 신비한 조화를 이루며 향기가 오래도록 지속된다.

바이레도 슬로우 댄스는 오 드 퍼퓸 향수 외에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향을 즐길 수 있도록 핸드크림과 여행용 사이즈의 헤어 퍼퓸을 함께 선보인다.

슬로우 댄스의 향을 그대로 담은 핸드크림은 가볍고 촉촉한 질감으로 손을 부드럽고 향기롭게 만들어준다. 30ml 용량으로 휴대가 편하며, 고급스러운 바이레도의 알루미늄 튜브에 담겨 있다.

함께 출시하는 슬로우 댄스 헤어 퍼퓸은 섬세하게 모발에 향기를 입히는 스프레이 제품으로, 모발의 자연스러운 움직임에 따라 은은한 향기가 확산된다. 바이레도만의 독특한 실리콘 폴리머식 포뮬라를 통해 모발에 윤기를 주고 영양을 공급해준다.

◆맨온더분 '브랜드일레븐티' 판매 시작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남성 편집숍 맨온더분(MAN ON THE BOON)은 이달 이탈리아 남성 컨템포러리 브랜드일레븐티(Eleventy) 판매를 시작했다.

2006년 론칭한 '일레븐티'는 모든 제품을 이탈리아에서 생산하는 남성 럭셔리 브랜드로 이탈리아에서 가장 주목 받는 패션 브랜드 중 하나다. 젊고 캐주얼한 스타일로 전 세계 남성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맨온더분은 최근 남성들이 자신을 가꾸는데 과감히 지출하는 소비 트렌드를 보이고 있어 일레븐티 수입에 나섰다.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일레븐티까지 수입하게 되면서 맨온더분은 럭셔리 브랜드부터 매스티지 수입 남성복, 가성비가 좋은 자체 생산 남성복까지 다양한 상품군을 확보하게 됐다.

맨온더분은 일레븐티 제품 중에서도 국내 남성 고객들의 취향을 저격한 상품들을 수입해 판매한다.

특히 캐시미어 니트 스웨터는 감각적인 프린트와 패턴이 특징적이다. '11ty'브랜드 로고가 수놓아진 크루넥 니트 스웨터부터 각기 다른 색상의 컬러블록, 잔잔한 도트 패턴이 멋스러운 목 폴라 스웨터를 판매한다.

캐주얼 재킷부터 사파리 점퍼, 후드 베스트, 무스탕까지 외투도 다양하게 구비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리스 2019 가을겨울 컬렉션, 앤듀·세계자연기금 콜라보레이션 진행, 유니클로 2019 F/W 후리스 컬렉션, 스파오 X 토이 스토리 19FW, 롯데홈쇼핑 LBL 친칠라 소재 사용 코트 론칭, 안다르 2019 FW 에어쿨링 레깅스. ⓒ 각 사


코듀로이 소재가 감각적인 셔츠형 트러커 재킷부터 칼라 부분의 시어링(짧게 깎은 양털)이 멋스러운 무스탕 재킷과 베스트(조끼)를 만나볼 수 있다. 긴 기장의 후드 스웨이드 점퍼는 빈티지한 색상이 돋보이며 간절기 시즌 두루 입기 좋다.

로로피아나 캐시미어 레인시스템을 사용한 사파리 아우터는 방풍, 방수가 가능해 야외활동 시 실용적이다. 겨울용 점퍼는 캐시미어 소재가 고급스러우며 풍성한 퍼 후드는 럭셔리함과 보온성을 동시에 제공한다.

◆리스 '2019 가을겨울 컬렉션'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영국 패션 브랜드 리스(REISS)가 런던의 헤리티지를 담은 2019 가을겨울 컬렉션을 출시했다.

리스는 1971년 영국 런던에서 시작된 브랜드로 영국 왕세자비 케이트 미들턴이 즐겨 입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영국 정통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뛰어난 가격 경쟁력으로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리스는 이번 시즌 길들여지지 않은 아름다움을 콘셉트로 한 여성과 남성 컬렉션을 선보인다.

여성컬렉션은 범람하는 소셜 미디어와 실제의 삶 사이의 경계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기술의 발전과 함께하는 자연의 아름다움에 대해 연구했다.

겨울 컬렉션에서 예상할 수 있는 색상과 실루엣에서 벗어나 파격적인 톤으로 시선을 집중시키고 화이트, 블랙, 베이지 색상들을 과감하게 사용했다. 런던의 풍광에 뿌리를 두고 있는 브랜드의 정체성은 리스의 전체 컬렉션을 관통하는 연결고리다.

남성컬렉션은 시대를 초월한 헤리티지 패션이라는 브랜드의 풍요로운 역사를 통해 성숙하고 자신감 있고 착용하기 쉬운 고급 스타일을 완성했다.

부드럽고 유연한 테일러링과 시간을 초월해 사랑 받아 온 스웨이드 제품, 실용적인 하이브리드 재킷, 풍부한 촉감의 외투까지 접근하기 쉬운 럭셔리를 향한 브랜드의 방향성을 보여준다.

리스는 영국 런던의 중심 피카딜리 서커스(Piccadilly Circus)에 위치한 전광판 '피카딜리 라이츠(Piccadilly Lights)'에서 이번 시즌 광고캠페인을 상영하며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피카딜리 서커스는 매년 1억 명이 넘는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런던의 쇼핑과 엔터테인먼트의 심장부다.

◆앤듀·세계자연기금 콜라보레이션 진행

한세엠케이의 앤듀(ANDEW)가 세계자연기금(WWF)과 손잡고 친환경 패션의 선두에 나서며 '착한 패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앤듀는 패션 업계를 강타한 지속 가능한 패션, 필(必) 환경 트렌드에 맞추어 지난 S/S 시즌 WWF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멸종위기 동물과 환경 보호 내용을 티셔츠에 담아 친환경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에코슈머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번 F/W 시즌에는 지구를 모티브로 한 그래픽과 레터링을 더한 아이템으로 지구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새길 수 있는 아이템을 출시했다.

콜라보레이션 신제품은 맨투맨, 후드 등의 캐주얼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남녀 구분 없이 착용할 수 있으며, 데님, 블랙진과도 멋스럽게 어울려 데일리룩으로 제격이다. 

블랙 컬러의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에 지구를 모티브로 한 그래픽, 레터링 프린트가 더해져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추천된다. 또한 천연 오가닉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은 물론 환경을 생각하는 소비를 위해 앞장서고 있다.

앤듀는 이번 'LOVE EARTH' 콜라보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오는 20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지구에 대한 상식이 기재된 '지구 빙고 카드'에 콜라보 제품 구입 시 증정하는 스티커를 부착해 빙고를 맞추는 '지구 빙고 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니클로 '2019 F/W 후리스 컬렉션'

유니클로(UNIQLO)가 후리스 탄생 25주년을 기념하며 스테디셀러인 재킷뿐만 아니라 코트와 셔츠, 원피스 및 라운지웨어 등 다채로운 라인업으로 구성된 총 63가지 디자인의 '2019 F/W 후리스 컬렉션'을 출시하고, 콜라보레이션을 비롯해 22개의 신상품을 선보인다.

2019 F/W 후리스 컬렉션'은 후리스 탄생 25주년을 기념하며 오리지널리티를 지닌 브랜드만의 독보적인 강점을 살린 압도적인 라인업이 특징이다. 

먼저, 25년의 노하우가 담긴 '후리스 풀짚 재킷'과 '플러피얀 후리스 풀짚 재킷'과 더불어 이번 시즌에는 남성용 '후리스 하프짚 풀오버'를 새롭게 출시한다. 

또한 양털같이 부드러운 감촉과 볼륨감을 살린 '보아 후리스' 라인업도 가디건과 블루종, 코트 등 새로운 실루엣으로 해석했으며 이외에도 후리스 소재의 라운지웨어, 팬츠, 원피스 등 다채로운 라인업으로 구성되었다.

이번 시즌 유니클로 후리스의 또 다른 특징은 바로 스타일을 강조한 새로운 디자인이다. 오는 27일 출시되는 'Uniqlo U' 19FW 컬렉션은 아티스틱 디렉터 크리스토퍼 르메르의 디자인에 기반해 모던하고 세련된 5가지 디자인의 후리스 상품들을 선보인다. 

또한 10월에는 뉴욕 기반의 '아메리칸 캐주얼 룩'으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한 패션 브랜드 '엔지니어드 가먼츠(Engineered Garments)'와 콜라보레이션한 후리스 특별 컬렉션을 론칭하고, 유틸리티 감성을 더한 4가지 신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스파오 X 토이 스토리 19FW'

이랜드월드의 글로벌 SPA 스파오가 세계적 인기를 자랑하는 토이 스토리와 다시 한 번 손을 잡고 '스파오 X 토이 스토리 19FW'을 출시했다.  

지난여름 토이 스토리와의 성공적인 첫 협업에 이어 이번 컬렉션에서는 토이 스토리 4의 인기 캐릭터인 '포키'를 중심으로 더 다양해진 캐릭터와 스토리를 상품에 입혔다.

또한 이번 컬렉션은 토이 스토리 영화를 찢고 나온듯한 '영찢컨셉'으로 애니메이션을 그대로 옮긴 느낌을 줄 수 있도록 상품에 각 캐릭터들의 이야기를 담아 소장 가치를 높이고 고객들에게 재미를 선사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캐릭터들의 자수가 들어간 카디건과 스웨트 티셔츠, 보자마자 우디가 떠오르는 젖소 문양의 보들보들한 감촉의 수면 파자마가 있다.

한편 스파오 명동점과 강남점에는 상품 출시를 기념해 주인공 버즈와 앤디의 집을 그대로 옮겨놓은 포토존이 연출돼 고객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 LBL '친칠라 소재 사용 코트 론칭'

롯데홈쇼핑 자체 패션 브랜드 'LBL(Life Better Life)'은 오는 21일(토) 오후 10시30분, 최상급 모피로 꼽히는 친칠라 소재를 사용한 코트를 론칭한다.  

2016년 탄생한 'LBL'은 최고급 소재의 대명사인 캐시미어에 특화된 브랜드이다. 론칭 2년 만에 주문금액 2000억원을 돌파하며 가장 성공한 홈쇼핑 자체 패션 브랜드로 평가 받고 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롯데백화점 엘리든컬렉션, 리틀페넥 겨울 특화 아이템, 세이지폴 론칭 3주년 아기식탁의자 신제품 출시, 컬리수 패커블 경량 패딩, 리바이스키즈 겨울 아이템, 아이배냇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 ⓒ 각 사


이번에 선보이는 '친칠라 피아나 후드 롱코트'는 이탈리아 원단 회사 '로로피아나'의 캐시울과 '만조니24'의 친칠라 모피가 어우러진, 기존 홈쇼핑에서는 접할 수 없었던 최상급의 상품이다. 

친칠라는 다람쥐과의 동물로, 실크처럼 부드럽고 섬세한 촉감의 털이 특징이다. 밍크보다 상위 등급으로 평가되며 세이블(족제비)과 함께 최상급의 모피로 분류된다. 

'이중지 소재'(두 장의 원단을 하나로 이어 만든 원단)로 제작된 '핸드메이드 코트'로, 보온성이 뛰어나고 은은한 색감과 모던한 디자인이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만조니24'는 1950년대부터 밀라노에서 프리미엄 모피 제품을 디자인, 생산해 오고 있는 회사로, 전 세계적으로 최상급 소재로 정평이 나 있는 '로로피아나'의 핵심 바이어이기도 하다.

롯데홈쇼핑은 한층 고급화 한 'LBL'의 신상품을 홍보하기 위해 우수고객 800명과 계열사 CEO를 대상으로 특별 제작한 브로슈어를 발송하는 등 VIP마케팅도 전개하고 있다. 

또한 론칭을 기념해 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과 모바일 앱을 통해 생방송 전에 미리 주문하거나 방송 중 구매고객에게는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롯데홈쇼핑은 다음 달 중 세계적인 명품 소재 회사 '에르메네질도 제냐'의 캐시미어로 제작한 남성 코트도 선보인다.

◆안다르 '2019 FW 에어쿨링 레깅스'

안다르가 여성의 건강을 위해 새롭게 선보이는 '2019 FW 에어쿨링 레깅스' 에디션을 출시했다. 

'2019 FW 에어쿨링 레깅스'는 올해 5월 출시 후 두 달 만에 약 50만장 판매를 기록한 안다르 베스트 셀러 아이템 '에어쿨링 레깅스'의 FW 리뉴얼 버전으로, 여성의 건강에 포커스한 안다르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이다.

여성의 하복부를 강하게 압박하는 레깅스는 예민한 부위에 계속 자극을 주고 혈액 순환을 방해해 정맥 내 압력을 높이는 신경압박은 물론 소화장애를 비롯한 여성 관련 질병을 유발하기 때문에 압박성 레깅스가 아닌 편안한 착용감의 레깅스가 중요하다.

안다르의 '2019 FW 에어쿨링 레깅스'는 여성의 하복부를 편안하게 감싸주고 바디에 압박을 주지 않아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유지해주며, 흡습속건 기능이 들어가 있어 공기 순환에도 탁월해 습기와 땀으로 인한 여성 질환 발생 가능성을 최소화시켜준다.

특히 '2019 FW 에어쿨링 레깅스'는 새로운 기술력이 들어간 '테크핏' 버전과 편안한 일상과 운동이 가능한 '프리핏' 버전으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더욱 편안한 퍼포먼스가 가능한 '테크핏' 에어쿨링 레깅스는 허리밴드의 말림 현상을 없앴으며, 고강도 운동에 최적화된 기능성 레깅스로 액티브한 운동에 최적화된 아이템이다. 

'프리핏' 에어쿨링 레깅스는 밴드가 없는 프리 밴드형 레깅스로 일상과 가벼운 운동용으로 착용하기 좋고, 오랜 시간 착용해도 압박감이 전혀 느껴지지 않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2019 FW 에어쿨링 레깅스'는 원사의 양면 조직 기술을 활용해 편안한 착용감과 함께 바디에 최적화된 핏을 연출해주며, 고무줄 3배에 달하는 뛰어난 신축성을 자랑한다. 

이 밖에도, 안다르는 에어쿨링 레깅스와 함께 세트로 착용하기 좋은 '에어쿨링 브라탑'과 20가지 컬러 라인업의 '요기삭스' 'NEW 데일리 심리스 힙스터'를 동시 출시한다.

◆롯데백화점 '엘리든컬렉션'

롯데백화점의 PB(자체 브랜드) 편집 매장 '엘리든(Eliden)'이 자체 제작 의류 브랜드인 '엘리든컬렉션(Eliden Collection)'을 출시했다.

엘리든컬렉션은 지난 6일 본점을 시작으로 잠실점, 부산본점 등 13개 점포의 롯데백화점 자체(PB) 의류 매장인 엘리든, 엘리든 스튜디오, 엘리든 플레이에서 공개됐다. 

기존 PB '엘리든'이 해외에서 상품을 직수입해 편집 매장 형태로 선보였다면 '엘리든컬렉션'은 상품 기획과 디자인, 제작, 판매까지 모든 과정을 롯데백화점이 총괄했다는 것이 기존 PB와의 차이점이다. 

2020년 봄/여름(S/S) 시즌부터는 해외 유명 브랜드 출신 디자이너와의 협업을 통해 디자인 및 컬렉션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엘리든컬렉션'은 롯데백화점에서 직접 총괄한만큼 뛰어난 디자인과 높은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2019년 가을/겨울(F/W) 시즌에는 코트, 패딩, 가디건 등 8개 스타일을 대표 품목으로 출시했는데, 계절을 앞선 기획으로 원재료를 낮은 가격에 미리 확보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리틀페넥 '겨울 특화 아이템' 

쁘띠엘린의 미국 유아용품 브랜드 리틀페넥이 2019 FW 시즌을 맞아 오가닉 소재로 제작한 아기내복과 우주복 등 겨울 특화 아이템들의 신규 디자인을 출시했다.

리틀페넥은 이번 시즌 신제품으로 작년 가을 조기 품절과 완판을 기록하며 인기를 끈 오가닉수면조끼와 오가닉니트블랭킷의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였다. 

리틀페넥은 이번 시즌 신제품에 리틀페넥이 추구하는 모던하면서도 시크한 디자인 콘셉트를 바탕으로 감각적인 색감 배색과 포인트 라벨 디테일을 가미해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완성했다.

리틀페넥의 19 FW 아기내복과 우주복은 오가닉 면 100%, 무형광 소재로 피부 자극은 줄이면서 포근하고 편안한 착용감으로 활동성은 높인 것이 특징이다. 함께 출시하는 삼중직 오가닉 소재의 니트블랭킷은 휴대용 블랭킷부터 아기이불까지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가벼우면서도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한다. 

동일한 오가닉 소재로 배앓이방지와 체온 유지에 효과적인 수면조끼 또한 함께 출시돼 대중의 관심을 더하고 있다.

◆세이지폴, 론칭 3주년 '아기식탁의자' 신제품 출시

세이지폴이 론칭 3주년을 맞아 아기식탁의자 신제품을 출시했다.

세이지폴은 이번 신제품 2020 NEW 식탁의자에 가장 최신의 컬러 트렌드를 반영해 자연을 닮아 한층 부드럽고 편안한 뉴트럴 톤의 컬러 라인업을 새롭게 구성했다. 

세이지폴은 기존의 베스트 셀링 컬러인 세이지네츄럴과 루나그레이는 유지하면서 모던하고 차분한 중성 컬러인 블러쉬핑크와 라이트베이지 2종을 추가 기획했다.

세이지폴의 식탁의자는 모던한 디자인과 높은 편리성으로 출시 후 오랜 기간 큰 사랑을 받아온 제품으로 사용 환경을 고려해 좌식부터 식탁 높이까지 자유로운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와이드한 사이즈의 트레이와 더불어 탈부착 및 세척이 편리해 사용성 또한 우수하다.

세이지폴 식탁의자는 원목 소재와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컬러 조합으로 어떠한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릴 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운 다이닝 분위기 연출에도 효과적이다. 

◆컬리수 '패커블 경량 패딩'

한세드림의 프렌치 시크 감성 브랜드 컬리수는 가벼운 무게와 콤팩트한 사이즈로 손쉽게 휴대할 수 있는 '패커블 경량 패딩'을 출시했다.

컬리수는 일교차가 커지는 가을을 맞아 가방 안에 가지고 다니면서 손쉽게 꺼내 입을 수 있는 경량 패딩 제품을 선보인다. 안쪽에 점퍼를 보관할 수 있는 패커블 주머니를 부착해 휴대성을 높였으며, 패커블 패키지 겉면에 네임택을 추가해 분실의 위험성까지 낮춘 것이 특징이다.

오리 솜털 80%, 깃털 20%의 황금 비율의 충전재는 뛰어난 보온성과 포근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가을에는 아우터로, 겨울에는 이너로 착용할 수 있어 초봄까지 이어지는 쌀쌀한 날씨에 높은 활용도를 자랑할 것으로 기대된다.

조끼 형태의 패딩에는 라벤더, 아이보리, 라이트핑크의 사랑스러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소프트 경량 베스트'와 블랙, 카키의 전면에 안감 배색을 통해 유니크한 느낌을 선사하는 '라이트 경량 베스트'가 있다. 

4세에서 11세까지 착용할 수 있는 110에서 160까지의 폭넓은 사이즈로 출시된다.

점퍼 제품은 탈부착이 가능한 오리털 머플러가 함께 구성된 '소프트 모던 경량 점퍼'와 네온 컬러 포인트로 스타일리시한 '모던 라이트 경량 점퍼'로 출시된다. 각각 핑크와 네이비, 그린과 네이비 컬러로 구성됐으며 100에서 150까지의 사이즈로 선보인다. 

◆리바이스키즈 '겨울 아이템' 선봬

한세드림의 아메리칸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는 일교차가 커지는 가을을 맞아 따뜻한 소재를 사용한 다채로운 아이템을 선보인다.

면과 폴리에스터를 혼방한 프렌치테리와 플리스는 부드러운 촉감과 우수한 보온성을 자랑해 매년 가을, 겨울 시즌을 위한 필수 소재로 사랑받고 있다. 리바이스키즈에서는 프렌치테리와 플리스를 안감으로 사용한 후드, 맨투맨 등을 출시하고 쌀쌀한 간절기를 위한 데일리룩을 제안한다.

주력 제품은 클래식한 느낌의 레터링 로고 포인트가 돋보이는 '아치 로고 후디'와 컬러 블록으로 개성 있는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박스 로고 후디'이며 각각 3가지, 2가지 컬러로 마련됐다. 

특히 최근 패션 업계를 강타한 뉴트로 트렌드에 리바이스만의 쿨한 디자인이 결합돼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프렌치테리와 플리스 소재를 사용한 상의 신제품은 4에서 16까지의 사이즈로 출시된다. 

◆아이배냇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

아이배냇의 '순산양유아식'이 철저한 공정과 엄격한 품질을 강조한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으로 리뉴얼 출시했다.

아이배냇 순산양유아식은 2012년 출시된 아이배냇 대표 브랜드로 국내 최다 산양유성분을 함유해 지난 7년간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새롭게 선보인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은 기존의 풍부한 영양설계와 더불어 철저한 품질 공정과정을 더하기 위해 '이중 미생물 제거 시스템'을 도입했다. 기존의 풍부한 영양설계와 더불어 아이에게 해가 될 수 있는 0.1%의 가능성까지 철저하게 검증했다.

이 시스템을 통해 신선한 산양원유는 이중 미생물 제거 공정시스템(세균여과 및 미세여과)을 거쳐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으로 생산된다.  

아이배냇 산양유아식만의 장점은 그대로 살렸다.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은 건강한 산양으로부터 집유한 원유를 기본으로 열변성을 최소화하고 탈지하지 않은 산양유를 사용해 영양성분을 극대화 했다.

제품에 포함된 유성분 또한 젖소우유를 섞지 않은 산양유성분만을 사용했다.

산양유는 모유와 가장 비슷한 단백질 구조 및 소화흡수가 잘 되는 지방구조로 돼있다. 일반 우유에는 소화 흡수가 어려운 α-S1 카제인이 들어있는 반면 산양유는 모유와 비슷한 A2 β-카제인으로 구성됐고,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β-락토글로불린 함량이 낮아 소화기관이 미성숙한 영유아를 둔 엄마들에게 인기다.

세계적인 추세의 월령별 단계 구분에 맞추어 소비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월령별 단계도 확 줄였다.  

태어나서부터 36개월까지 4단계로 나뉘었던 순산양유아식은 리뉴얼 이후 총 3단계로 변경됐다.

아기의 성장 단계에 따라 '컨피던트 산양분유' 1단계(0~6개월), '컨피던트 산양유아식' 2단계(6개월~12개월), '컨피던트 산양유아식' 3단계(12개월~36개월) 총 3종이다.

◆쌤소나이트 '에보아 테크'

쌤소나이트(Samsonite)가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큰 사랑을 받은 시그니처 라인 '에보아(EVOA)'에 지문 인식, 위치 추적 등 혁신적인 기능성을 더한 스마트 캐리어 '에보아 테크(EVOA TECH)'를 출시한다.

여행뿐 아니라 출장 등으로 해외 방문이 잦은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편리하고 안전하면서도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캐리어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 가운데, 100년이 넘는 브랜드 역사 동안 혁신적이고 견고한 캐리어의 대명사로 자리 잡은 쌤소나이트가 최신의 기능성을 모두 담은 에보아 테크 캐리어를 선보인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쌤소나이트 에보아 테크, 이마트 소형 일렉트로맨 김치냉장고, 홈플러스 간절기 침구 신상품, CJ오쇼핑 관절연골엔 우슬시크릿, 신세계L&B 살롱 2008년 빈티지 단독 수입 판매, 이마트24 1700샌드위치. ⓒ 각 사


에보아 테크 캐리어는 뛰어난 테크놀로지를 강조한 제품이다. 대표적으로 브랜드 최초로 지문으로 잠금장치를 해제할 수 있는 기능을 적용해 보안과 편의성을 강화했다. 

TSA에서 승인한 지문 인식 잠금장치는 지문을 최대 10개까지 등록하고 변경할 수 있어 가족, 친구와 캐리어를 공유하는 경우에도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지문 인식이 익숙하지 않은 소비자들을 위해 기존 다이얼 코드 잠금장치도 유지했으며, 옆에는 USB 포트가 있어 내부 포켓에 보조 배터리를 수납한 뒤 케이블을 연결하면 이동 중에도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등 전자기기를 충전할 수 있다.

또한, 캐리어에 블루투스 트래커 Seekit™을 장착해 도난 및 분실 위험을 차단했다. 쌤소나이트가 제공하는 'Seekit' 어플리케이션과 연동하면 위치 추적뿐 아니라 분실 방지 알람, SOS 경보 기능까지 사용할 수 있다. 

현재 주요 아시아 및 중동 지역 국가들에 한해 서비스가 가능하다. 측면 손잡이에는 저울이 내장돼있어 캐리어를 수평으로 들어 올리면 손잡이 옆에 위치한 디스플레이를 통해 2초 만에 무게를 확인, 수화물 규정의 허용 무게를 초과하지 않도록 미리 대비할 수 있다.

스마트 기능 외에도 휠에는 주행 시 충격과 노이즈를 최소화해주는 '에어로-트랙™(Aero-Trac™)' 기술을, 지퍼에는 도난 방지 안전 지퍼를 접목해 실용성을 높였다. 내부에는 X 밴드와 방수 포켓, 사이드 포켓을 구성하고 중, 대형 사이즈의 경우 확장 기능을 제공해 효율적인 수납이 가능하다. 

디자인 또한 브러쉬드 텍스쳐의 블랙 컬러를 적용했으며, 로고와 핸들에는 쿠퍼 컬러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이마트 '소형 일렉트로맨 김치냉장고'

이마트(139480)가 에브리데이 국민가격 상품으로 '소형 일렉트로맨 김치냉장고(120L)'를 선보인다. 1~2인 가구 증가에 따른 틈새시장을 타깃으로 한 120L 소형 일렉트로맨 김치 냉장고를 유사 상품 대비 20% 가량 저렴한 가격에 출시한다.

특히 19일부터 25일까지는 행사카드 구매 시 10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일렉트로맨 의류건조기 10kg 역시 유명 브랜드 상품 대비 30% 가량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오는 25일까지 행사카드 구매 시 역시 10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일렉트로맨 김치냉장고와 의류건조기는 국내 기업인 위니아대우와 함께 기획했으며, AS는 전국 52개 위니아대우 서비스센터에서 받을 수 있다.

◆홈플러스, 간절기 침구 신상품 

홈플러스는 간절기를 맞아 침구류 교환을 앞둔 고객들을 겨냥해 신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신상품은 복고(Retro)를 새롭게(New) 재해석한 '뉴트로(Newtro)'를 메인 콘셉트로 활용했다. 총 24종으로 구성됐으며 과감한 패턴과 다양한 트렌드 컬러를 적용해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의 디자인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상품으로는 매트리스패드, 베개커버, 차렵이불이 하나로 구성된 '차렵 세트'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2만9900~4만9900원대의 차렵이불 16종을 마련해 가을과 겨울에 필요한 침구류를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오는 25일까지 홈플러스 온라인몰 또는 모바일앱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CJ오쇼핑 '관절연골엔 우슬시크릿'

CJ오쇼핑이 특허 받은 신소재를 함유한 관절건강 제품 '관절연골엔 우슬시크릿'을 새롭게 런칭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관절연골엔 우슬시크릿'은 7년의 연구기간과 250가지의 품질검사를 거쳐 CJ오쇼핑과 HL사이언스의 혼신을 담아 나온 신제품이다. 

특히,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특허 원료 '우슬등복합물(HL-joint100)'가 함유돼 주목 받고 있다. 이 우슬등복합물은 100% 식물성 원료로 만들어졌으며, 관절 및 연골 건강에 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실제로 국내 대학병원 수행 하에 진행 된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WOMAC 지수(고관절염 환자 통증지수 측정법)의 총점 개선 및 관절의 뻣뻣함, 통증의 유의적 개선이 확인 됐다. 뿐만 아니라, 함께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D와 비타민K, 아연, 망간이 함유돼 뼈 건강까지 한번에 챙길 수 있다.

하루 2알 섭취로 간편하게 관절 건강과 연골 건강, 골다공증 발생 위험까지 감소할 수 있어 관절염으로 고생하는 노년층은 물론 젊은 층에게까지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관절연골엔 우슬시크릿은 오는 23일 오전 9시25분 CJ오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지금 바로 CJmall에서 구매할 수 있다.

◆신세계L&B, 살롱 2008년 빈티지 단독 수입 판매 

신세계 L&B가 명품 샴페인으로 불리는 '살롱(Salon)'의 2008년 빈티지를 단독 수입해 선보인다.

샤르도네 품종으로 유명한 '꼬뜨 데 블랑(Cote des Blancs)' 지역의 그랑 크뤼의 포도밭에서 재배한 포도만 사용하는 '살롱'은 작황이 좋은 해에만 생산하기 때문에 돈이 있어도 구하기 힘든 '레어템'으로 꼽히는 희소성이 높은 샴페인이다.

1905년 첫 빈티지 생산 후 20세기 내내 37개의 빈티지만 출시됐으며, 2000년대 들어 5개의 빈티지만만 생산했다. 풍미를 위해 병입 후 10년 이상을 숙성해 복합적이면서도 섬세한 맛을 자랑한다.

살롱은 2008년은 포도의 생산량이 많지 않았던 반면, 품질이 매우 뛰어났기 때문에 살롱 샴페인의 전설적인 빈티지인 1928년, 1966년, 1982년산 수준의 샴페인이 만들어졌으며 앞으로 생산될 샴페인의 품질 기준을 높일 수 있는 기념비적인 빈티지라고 설명했다.

또 섬세하면서도 충분한 숙성을 위해 매그넘 사이즈(1.5L)로 8000병만 제작했다고 밝혔다. 최근 3년간 출시된 살롱 샴페인의 2004년, 2006년, 2007년 빈티지 와인의 물량은 연간 5만병 수준이었다.

'살롱 2008 세트'는 신세계백화점 본점·강남점, 와인앤모어 청담점, SSG마켓 도곡점에서 각 1세트씩 판매하며, PK마켓 청담점에서는 2세트 판매한다.

◆이마트24 '1700샌드위치'

이마트24가 가성비를 넘어 '갓성비'(god+가성비, 가성비가 매우 뛰어난 상품을 일컫는 신조어) 샌드위치 '1700샌드위치'를 선보인다.

'1700샌드위치'는 고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어니언햄치즈 샌드위치'와 '포테이토샐러드 샌드위치'를 한 세트로 만들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하면서 가격은 일반 샌드위치 대비 20~30% 낮춰 업계 최저가인 1700원에 제공한다.

햄과 치즈, 야채로 구성된 있는 '어니언햄치즈 샌드위치'와 집에서 자주 만들어 먹던 익숙한 맛의 감자샐러드를 활용한 '포테이토샐러드 샌드위치'를 모두 부담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달 초에는 샌드위치 전문점 수준의 프리미엄 샌드위치 2종을 선보이기도 했다.

프리미엄 샌드위치 2종은 일반 식빵이 아닌 소프트바게트를 사용해 전문점 못지않은 고급스러운 맛과 비주얼을 자랑한다.

'후추비프불고기샌드'는 달콤짭잘한 소불고기와 로메인, 토마토, 피클, 치즈, 마요네즈로 내용물이 구성돼 있으며, 굵은 후추가루를 토핑해 풍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후추치킨브레스트샌드'는 로메인과 토마토, 오이, 치킨햄에 갈릭소스와 굵은 후추를 가미했다.

◆세븐일레븐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세븐일레븐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커지고 있는 만큼 재미와 풍미를 가미한 이색 콘셉트의 상품을 출시하며 본격적으로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세븐일레븐 매그넘 다크초콜릿 라즈베리, GC녹십자 타미노펜, 현대약품 솔루아펜, 천호엔케어 녹용기력眞(진), 신라호텔제주 시네마 인 포레스트. ⓒ 각 사


먼저 부셔 먹는 콘셉트의 이색 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유럽 아이스크림 시장 판매 1위 '매그넘(MAGNUM)'과 함께 선보인 '매그넘 다크초콜릿 라즈베리'는 속은 상큼한 라즈베리 아이스크림에 겉은 벨기에 다크초콜릿이 코팅돼 있어 초코 코팅을 부셔서 아이스크림과 함께 먹는 재미가 있는 상품이다. 파인트 형태로는 국내에서 단독으로 출시한다.

'허쉬초코파르페' 역시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허쉬'와 함께 선보인 파르페 콘셉트의 디저트 아이스크림으로 달콤하면서도 진한 초콜릿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상품이다. '허쉬초코파르페'는 달달한 초콜릿 시럽 위에 초코칩을 넣은 허쉬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초코 바닐라 믹스 아이스크림을 층층이 쌓아 완성했다.

◆GC녹십자 '타미노펜'

GC녹십자(006280)가 액상형 진통제 '타미노펜'을 출시했다.

'타미노펜'은 아세트아미노펜이 주성분인 해열진통제로 두통과 발열, 통증, 신경통 등에 효과가 있다.

아세트아미노펜은 비스테로이드성 소염제(NSAIDs) 성분에 대해 알러지 등 과민반응을 보이는 환자도 복용이 가능하다. 특히, 이 성분은 미국 식품의약품안전처(FDA)에서 평가한 안전성 등급에서 임산부와 수유부도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다고 판단되는 B등급에 포함돼있다.

이 제품은 연질캡슐형으로 만들어져 정제 제품 대비 체내흡수율이 높아 치료효과가 빠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정제형의 단점인 속 쓰림을 비롯한 위장 관련 부작용도 적다.

한편 '타미노펜'은 10캡슐 포장단위로 구성돼 있으며 증상에 따라 하루 3~4회, 1회 2캡슐씩 복용하면 된다.

◆현대약품 '솔루아펜'

현대약품(004310)이 액상형 해열진통제 '솔루아펜'을 출시했다.

'솔루아펜'은 아세트아미노펜 325mg을 함유한 해열진통제로 △감기로 인한 발열 및 통증 △두통 △신경통 △근육통 △생리통 등에 효능이 있다.

'솔루아펜'의 유효성분인 아세트아미노펜은 타 진통제 성분에 비해 위장장애 부작용이 거의 없어 공복에도 복용 가능하며 비스테로이드성 소염진통제(NSAIDs)에서 나타나는 부작용이 거의 발현되지 않는다.

또한 천연색소인 치자청색소를 사용했으며, 카페인이 포함되지 않은 단일제로 안심하고 복용 가능하다.

◆천호엔케어 '녹용기력眞(진)'

천호엔케어가 뉴질랜드산 녹용에 국내산 6년근 홍삼, 흑마늘을 배합한 건강즙 '녹용기력眞(진)'을 출시했다.

'녹용기력진'은 청정 자연 뉴질랜드산 녹용과 14가지 식물성 원료를 함유한 대보추출액, 양질의 강원도 토양에서 혹독한 추위를 견뎌낸 6년근 홍삼, 특허 받은 흑마늘효소분해농축액을 더해 건강하고 깊은 맛을 즐길 수 있다.

녹용은 예로부터 다수의 옛 문헌을 통해 기력 회복에 좋은 것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단백질을 비롯해 △콜라겐 △미네랄 15종 △아미노산 19종 △강글리오사이드 등 다양한 영양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천호엔케어의 '녹용기력진'에 사용된 녹용은 뉴질랜드 정부의 국가 녹용 가공 기준 및 식품 안전 시스템을 준수해 수입된 것으로, 채취량이 적어 귀하게 여겨지는 녹용의 분골까지 포함된 전지를 통째로 사용했다. 

또한 △참당귀 △천궁 △산수유 △황기 △차가버섯 등 14가지의 식물성 원료를 균형 있게 배합한 대보추출액에 국내산 6년근 홍삼, 천호엔케어만의 35년 연구 노하우가 담긴 특허 받은 흑마늘효소분해농축액을 첨가해 영양을 더했다.

또한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건강을 챙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언제 어디서나 섭취하기 좋은 치어팩 형태로 제작됐다. 

기호에 따라 따뜻하게 데워서 마시거나 시원하게 마실 수 있으며 하루 1~2팩씩 섭취하면 된다. 

◆제주신라호텔 '시네마 인 포레스트'

제주신라호텔에서는 가을 가족여행을 더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숲 속 상영관을 콘셉트로 한 '시네마 인 포레스트'를 준비했다.

제주신라호텔에서 처음 선보이는 '시네마 인 포레스트'는 호텔 정원에 위치한 '캠핑 빌리지'에서 바비큐를 즐기면서 아이들은 애니메이션을 관람할 수 있도록 마련한 프로그램이다. 아이들은 식사를 마친 후 캠핑장 놀이터에서 마음껏 뛰놀다가 영화가 시작되면 스크린 앞에 앉아 또래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에서 즐기는 캠핑은 힘겹게 텐트를 설치해야 하는 수고로움이 없어 가족 고객의 선호도가 높다. 또한 △새우 △전복 △소고기 등심 △수제 소시지 등 호텔에서 준비한 고급 식재료를 한 자리에서 맛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직접 바비큐를 하면서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은 올 가을 유명 작가들과 자유롭게 담소를 나누는 '어텀 북토크'도 운영한다. 부모들은 깊어가는 가을 밤, 차분한 분위기의 '라운지S'에서 저자와의 대화를 통해 육아로 소홀했던 마음의 양식을 채울 수 있다.

오는 11월29일까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30분부터 1시간30분 동안 김수현, 나성인, 정여울 등 유명 작가들과 함께 저자의 책과 여행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 호텔에서 마련한 다과와 함께 감성을 충전하면서 바쁜 삶 속에서 잊고 살았던 소중한 것들에 대해 만날 수 있다.

◆신라스테이 '어텀 브리즈 패키지·홀리데이 체크룸'

신라스테이는 가을 나들이를 위한 캠프닉 고객을 위해 '어텀 브리즈(Autumn Breeze)' 패키지를 선보인다.

'어텀 브리즈' 패키지는 나들이 후 편안하고 쾌적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객실과 함께 야외에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피크닉 매트, 가볍게 즐기는 소풍이나 캠핑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보냉 가방과 무릎 담요,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는데 도움을 주는 와인 등 나들이 필수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신라스테이 어텀 브리즈 패키지·홀리데이 체크룸, 롯데호텔제주 프리미어 스위트 온돌룸, 워커힐 뷰리퓨리:더프린세스. ⓒ 각 사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시티뷰) 1박 △피크닉 매트 1개 △무릎 담요 1개(해운대) △보냉 가방 1개 △원글라스 스위트 와인 2종 △한국민속촌 자유이용권 2매가 제공된다. 패키지는 10월31일까지 전국 신라스테이 11개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신라스테이는 주요 기업들의 '쇼룸(Show Room)' 명소로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또 한번 콘셉트룸을 선보인다.

이번에는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BEANPOLE)'과 협업해 신라스테이 광화문과 역삼 객실에 '홀리데이 체크룸(Holiday Check Room)'을 운영하기로 한 것으로 전략적 제휴를 통해 양사 모두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빈폴' 브랜드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기획된 이번 콘셉트룸은 신라스테이의 모던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객실에 '빈폴' 브랜드의 상징인 자전거 문양 로고와 시그니처 체크 패턴, 그린 컬러를 활용해 꾸며져 색다른 분위기의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콘셉트룸이 선사하는 이색적인 경험은 신라스테이 로비에서부터 만나볼 수 있다.

고객이 입장하는 체크인에서부터 체크아웃까지 연결성이 있도록 해 기존 룸에만 한정했던 콘셉트와는 다르게 업그레이드 했다.

신라스테이 역삼 로비에 비치된 대형 베어 '벨보이 테이'는 체크 패턴이 가미된 모자, 머플러를 착용한 채 투숙객을 맞이한다.

체크인시 제공되는 세련된 그린 컬러의 키 카드 홀더와 체크 패턴 패브릭의 침구류, 로고 액자는 물론 냉장고, 욕실 유리문, 종이컵 등 곳곳에 체크 패턴과 로고를 활용했다.

다양한 아이템을 통해 체크인부터 체크아웃 순간까지 양사간 지닌 브랜드의 조화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창립 30주년을 맞은 빈폴의 브랜드 스토리를 담은 카드를 비치하는 등 브랜드 고유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아이템도 구비했다.

신라스테이의 '홀리데이 체크룸(Holiday Check Room)'은 '체크인, 체크아웃(Check-in, Check-out)' 패키지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텀블러 세트와 에코백으로 구성된 빈폴 30주년 기념 굿즈를 선물로 증정한다.

상품 구성은 △빈폴 콘셉트룸 1박 △빈폴 30주년 기념 굿즈 세트 △신라스테이 베어가 제공되며, 신라스테이 광화문과 역삼에서 12월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롯데호텔제주 '프리미어 스위트 온돌룸'

롯데호텔제주가 아이와 함께하는 가을 여행을 계획 중인 이들을 위해 '키즈케이션' 패키지를 선보였다.

12월1일까지 이용 가능한 이번 패키지는 가족형 객실 디럭스 패밀리 트윈 또는 온돌룸에서의 하룻밤과 박당 성인 조식 2인, 가을 한정판으로 출시된 롯데호텔제주 시그니처 컬러링북 1권, 독일 스테들러 루나 색연필 24색 1세트, 키즈 프리패스를 기본 특전으로 제공한다.

키즈 프리패스는 보호자(성인 2인)와 함께 뷔페 레스토랑 이용 시 아이는 무료로 식사할 수 있는 △키즈 프리패스권 3매 △자연주의 화장품 쏭레브의 키즈 트래블 키트 3종 △조르단 칫솔 △레드씰 키즈 치약 △키즈 프리패스용 목걸이 카드 지갑 △디즈니 퍼즐이 포함된 아이들을 위한 종합 선물세트이다. 키즈 프리패스권은 만 4세부터 만 12세(초등학교 6학년)까지 이용 가능하다.

해당 패키지로 연박 투숙 시에는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익스트림 어린이 스포츠 클럽 '챔피언 R' 소인 입장권 1매, 수제 후라이드 치킨과 프렌치프라이로 구성된 '해온 패밀리 세트' 1회, 해온 스위밍 쿠션 1개를 추가 혜택으로 선물한다.

◆워커힐 '뷰리퓨리:더프린세스'

그랜드 워커힐 서울의 로비라운지 '더파빌리온'이 풍성한 수확의 계절인 가을을 맞이해 디저트 뷔페 '뷰리퓨리:더프린세스'를 21일부터 12월1일까지 선보인다.

매년 가을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어 온 뷰리퓨리는 뷰티(Beauty)와 프루트(Fruit)의 프랑스어식 발음 '프뤼이'의 합성어로 '먹으면 아름다워지는 과일'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올해 선보일 '뷰리퓨리:더프린세스'는 영국 왕실 왕녀들의 티 파티를 콘셉트로, '더프린세스(The Princess)'란 부제를 달고 핑크와 화이트를 주요 컬러로 한 데커레이션으로 사랑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워커힐은 매년 봄 시즌에는 베리베리 스트로베리(딸기 뷔페)를, 가을 시즌에는 뷰리퓨리 등 계절 식재료의 맛을 전하는 디저트 프로모션을 선보여왔다.

특히 이번 '뷰리퓨리:더프린세스'는 워커힐 파티시에가 직접 개발한 다양한 메뉴를 통해 맛은 물론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화려하고 우아한 데코레이션 등이 시각적인 즐거움을 더해, 디저트 뷔페를 넘어 '인스타그래머블'한 디저트 파티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왕관, 드레스, 진주 등 사랑스러운 아이템을 이용해 만든 왕관 케이크, 핑크 드레스(레이스 모양의 생크림 케이크), 펄 마카롱 등 이번 '뷰리퓨리:더프린세스'의 시그니처 디저트를 포함한 총 서른여 가지 이상의 디저트와 간단한 식사 메뉴가 소개된다. 

청포도 타르트, 베리 베리 석류롤, 블루베리 마스카르포네 몽블랑 등의 과일 디저트를 비롯해 지중해식 해산물 부야베스, 랍스타 파게리 파스타 그라탕 등의 핫 디시, 오픈샌드위치와 유부초밥 등의 콜드 디시가 풍성한 테이블을 완성해줄 예정이다.

워커힐 '뷰리퓨리:더프린세스'는 21일부터 12월1일까지 매주 토·일요일마다 로비라운지 '더파빌리온'에서 2부제로 운영된다. 1부는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2부는 오후 3시30분부터 5시30분까지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