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꽃축제 명당 '특급호텔'…별별 특별 프로모션

2019-09-22 10:55:33

- 10월 5일 '2019 서울세계불꽃축제' 호텔서 즐긴다

[프라임경제] 10월 5일 불꽃 축제 관람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불꽃 축제 명당으로 알려진 특급 호텔들이 불꽃 축제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패키지와 스페셜 디너 프로모션 등을 마련했다.

▲글래드 호텔 애프터 파이어웍스 패키지. ⓒ 글래드 호텔

글래드 호텔에서는 10월 5일 여의도 불꽃 축제를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불꽃 축제' 패키지와 '애프터 파이어웍스(After Fireworks)' 패키지를 선보인다.

먼저 글래드 마포의 불꽃 축제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스파클링 와인 1병(750ml)과 글래드의 대표 캐릭터인 럭키지(Lucky G) 파우치 1개, 제주 화장품 인증제도를 획득한 제주 인증 마스크팩 2개를 제공한다.

특히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해 오랫동안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애프터 파이어웍스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와인 1병 또는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M에서의 조식 2인 혜택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선착순 20팀에게는 웰니스 브랜드 '클럭(KLUG)'의 붙이는 미니 마사지기S 1세트를, 10팀에게는 달팡 올 데이 하이드레이팅 핸드 앤 네일 크림을 증정한다.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여의도 파크 센터, 서울–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의 파크카페에서는 2019 여의도 불꽃축제를 전후로 즐길 수 있는 '애프터눈 T 브런치 뷔페'를 준비했다.

매주 주말 및 공휴일에 진행되는 '애프터눈 T 브런치 뷔페'는 불꽃 놀이 당일인 10월 5일 토요일에도 진행된다. 등심 스테이크를 메인 요리로 선보이며, 한식, 중식, 양식 등 다양한 국적의 요리들이 뷔페 섹션을 채운다. 브런치 시간대에 운영되는 만큼 다양한 디저트도 마련했다. 스파클링 와인도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아시안 스타일리시 뷔페 레스토랑 '인 스타일'에서 '2019 불꽃 스페셜 디너'를 선보인다.

'2019 불꽃 스페셜 디너'는 이비스 스타일 7층에 위치한 인스타일에서 준비한 특별한 음식과 함께 칭따오 맥주 1잔을 무료로 즐기며 여의도 불꽃 축제를 관람할 수 있다.

식사를 즐기면서 여의도 불꽃 축제를 더욱 가까이에서 관람하고 싶은 고객이라면, 추가 요금을 지불하면 창가 측에 위치한 바 탑(Bar Top)의 테이블과 함께 무제한 와인을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여의도 세계불꽃축제 기간 동안 숙박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불꽃축제 뷰가 보이는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레드와인, 쿠키세트, 초콜릿 등으로 구성된 '알라메종 델리 헴퍼박스'를 제공하는 '2019 서울드래곤시티 불꽃전망대 패키지'를 판매한다.

객실 타입에 따라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용산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에서 이용 가능하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2019 서울세계불꽃축제'를 기념한 '2019 파이어웍스(Fireworks)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일 년에 단 한번 진행되는 서울세계불꽃축제를 더욱 로맨틱하게 즐길 수 있는 '스페셜 세트'가 객실에 제공된다.

2019 파이어웍스 패키지는 객실 1박, 스시&그릴 라이브 다이닝 '브로드웨이' 조식 2인, 스페셜 세트로 구성됐다.

스페셜 세트는 불꽃축제 관람 전 또는 후에 즐길 수 있도록 판티니 그랑뀌베 로제 스와로브스키(Fantini Gran Cuvee Rose Swarovski) 스파클링 와인 1병, 치즈 2~3종과 크래커&견과류로 구성된 치즈 플래터, 티라미수 홀케이크가 제공된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