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컴투스, 어린이 도서관 새 단장 봉사활동 펼쳐

2019-09-23 14:19:02

- 도배·벽화 그리기 등 환경 정화 활동 및 도서관 운영에 필요한 물품 전달

[프라임경제] 모바일 게임 기업 게임빌(063080, 대표 송병준)·컴투스(078340, 대표 송병준)가 지난 19일 서울시 금천구에 위치한 은행나무어린이 도서관에서 환경 개선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게임빌·컴투스는 매 분기마다 임직원 봉사단을 통해 미래 세대를 위한 숲 가꾸기, 지역아동센터 환경 개선 리모델링, 이동식 텃밭 및 쉼터 조성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 게임빌·컴투스


이날 게임빌·컴투스 임직원들은 이른 아침부터 도서관을 찾아 노후된 골목 담벼락과 주차장 외벽에 하늘과 구름, 동물 등 자연 친화적인 그림들로 가득 채워 활력 넘치는 공간으로 재탄생하게 했다. 

또 벽화 작업과 더불어 도서관 내 휴게 공간의 도배를 새로 하고, 긁히고 노후된 책상과 의자 등 시설물을 새롭게 정비하는 작업을 진행했다. 

그밖에 데스크탑, 노트북 등 도서관 시설 운영에 필요한 용품들을 전달하고, 아이들을 위한 필독서 100여권도 함께 기증하며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게임빌·컴투스 관계자는 "이번 봉사활동은 게임빌·컴투스가 위치한 금천구 지역 아동 및 청소년들의 학습을 위해 운영되고 있는 어린이 도서관을 새 단장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취지에서 진행됐다"며 "봉사에 참여한 임직원들은 완성된 벽화와 깨끗이 정화된 시설물들을 보고 큰 보람을 느꼈고, 도움을 필요로 하는 주위 이웃들에게 더욱 관심을 갖는 계기가 됐다"고 밝혔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