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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려휴먼스 "기업 가치 고객에게 전달하는 아웃소싱 파트너"

[2019 컨택운영] "고객사의 경쟁력 제고와 비즈니스 성공에 기여할 것"

김이래 기자 | kir2@newsprime.co.kr | 2019.09.24 15:51:30

[프라임경제] 고려휴먼스(대표 조성열)는 은행, 카드사, 캐피탈사, 보험사 등 금융권을 중심으로 △컨택센터 위탁운영 △ASP 서비스 △근로자 파견 △금융보안 등 각 분야에서 우수한 역량을 발휘하고 있는 CRM(고객관계관리) 아웃소싱 서비스 전문기업이다.

급변하는 미래의 불확실성 시대에 앞으로 조직에 중추적 역할을 담당할 차세대 리더의 선발,육성에 많은 노력을 해오고 있다. ⓒ 고려휴먼스

국내 최고의 신용정보회사인 고려신용정보의 관계사이기도 한 고려휴먼스는 27년간의 풍부한 운영경험과 축적된 Know-how, 안정적인 조직인프라 등 다양한 강점을 가지고 있다.

특히 현장 최일선에서 직원들의 ‘적극적인 책임의식과 참여’를 통한 고품질의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사의 경쟁력 제고와 비즈니스 성공에 기여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기도 하다.

이러한 노력으로 KB국민은행, 우리은행, IBK기업은행, 씨티은행과 신한카드, KB국민카드, 우리카드, 하나카드 및 KB캐피탈 등 금융권의 고객센터 부문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2013년 자체 구축한 CRM센터도 운영하는 등 토털 아웃소싱기업의 면모를 갖췄다. 또한 근로자파견 부문에서도 기존의 금융권 외에도 병원, 유통회사 등으로 영역을 확대했다. 한편, KB국민은행, 우리은행 등의 금융 보안 업무도 성공적으로 수행해 나가고 있다.

고려휴먼스는 고객사의 니즈에 부합하는 최고수준의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직원들의 역량 강화를 최우선으로 외부전문기관의 교육과 세미나, 액션러닝스쿨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고객만족은 직원만족에서 나온다'는 경영철학을 가지고 고객센터별 헬스키퍼 운영,  심리상담 프로그램 진행, 우수직원 해외연수 실시, 동아리 활동 지원 등 직원들의 건강 증진과 업무환경 개선, 일체감 조성 등을 위한 다양한 제도도 운영중이다.

조성열 대표는 "고객지향, 상호존중, 인재제일, 변화와 혁신, 윤리의식을 핵심가치로하여 고객사의 임무를 완수하는 최고의 아웃소싱파트너로, 동반자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취업 취약계층의 적극적인 채용과 여성 근로자가 일하기 좋은 근로환경 개선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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