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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일정보링크, AI·챗봇 서비스 강화 통한 고객감동 실현

[2019 컨택운영] 선진화된 'BPO서비스' 혁신 기업 변화 도모

박지혜 기자 | pjh@newsprime.co.kr | 2019.09.24 14:15:32

[프라임경제] 최근 부일정보링크(대표 성승모)는 LCC항공사 플라이강원의 예약센터를 수주해 카카오톡 상담을 접목한 AI(인공지능)콜센터 구축에 나섰다.

부일정보링크는 최근 LCC항공사 플라이강원 예약센터를 수주해 카카오톡 상담을 접목한 선진화된 AI콜센터를 구축 중이다. ⓒ 부일정보링크

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이한 부일정보링크는 1999년 설립 이래 △국가생산성대상 △디지털경영혁신대상 장관상 △한국고객센터 기술경영컨퍼런스 장관상 수상, △노사문화우수기업 4회 연속 인증 △KS인증 등을 통해 공신력을 인정받은 컨택센터 운영전문 기업이다.

현재 △공공 △금융 △유통 △방송·통신 △의료 등 전 사업 분야에서 다양한 고객 접점을 통한 BPO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모바일 플랫폼 구축과 BPO부문 운영수준 진단 컨설팅으로 선진화된 운영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차별화된 노사관리체계와 개인별 맞춤형 교육훈련 프로그램 설계로 우수한 인재를 양성해 고용창출에 공헌하고 있다.

부일정보링크는 4차 산업혁명 시대의 트렌드에 맞춰 모바일 채용 및 인사관리 시스템, 인적성 검사 플랫폼을 구축했다.

AI 관련 원천기술을 가진 기업들과의 협업을 통해 선진화된 AI콜센터를 구축·운영하기 위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빅데이터 기반의 BPO 맞춤 솔루션개발 진행함으로써 시대의 흐름에 대응하고 있다.

또한, 우수인재 양성과 현장중심 경영 실현을 위해 정기적인 관리자 워크숍, 컨택센터협의회를 주축으로 인력양성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지역정신건강복지센터와 MOU 체결을 통해 직원의 정신건강 증진을 위한 경영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부일정보링크는 '인재경영이 회사의 경쟁력'이라는 목표 아래 센터별 특성에 따라 직원성장을 도모할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한편, 모바일시스템 고도화를 통한 업무 효율성 극대화와 스마트한 업무환경 제공을 통해 4차 산업혁명에 발 빠르게 대처하고 있다.

이에 걸 맞는 역량과 경쟁력을 갖춘 인재양성으로 고객 감동을 실현하는 선진화된 BPO서비스 혁신기업으로 위상을 높일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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