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씨크릿우먼, 구리점 멀티샵 새단장 '독창적인 편집샵'

헤어웨어 더욱 세련되게 코디할 액세서리 매장 가득

김상준 기자 | sisan@newsprime.co.kr | 2019.09.25 10:26:19

[프라임경제] 크릿우먼(대표 김영휴)은 지난20일 잠실점 '스타일클래스'로 뜨거운 인기를 모은데 이어 구리점 멀티샵을 새 단장하고 오픈행사를 가졌다.

멀티샵에는 심플한 인테리어와 독창적인 편집샵 디자인 제품들이 선보였다. ⓒ씨크릿우먼

특히 심플한 인테리어와 독창적인 편집샵 디자인 제품들이 고객들의 시선을 모았다. 브로치와 핀, 모자 등 헤어웨어를 더욱 세련되게 코디할 액세서리로 매장을 가득 꾸몄다.

더욱이 새롭게 출시된 수묵화 디자인으로 만들어진 가방과 스카프는 고객들의 기대를 모으기에 충분했다. 이는 씨크릿우먼의 브랜드화된 동백꽃과 수묵화로 한국적인 미를 돋보인 디자인이다. 씨크릿우먼 헤어웨어를 입는 고객들이라면 누구에게나 어울릴 브랜드 제품이다.

한편, 천연염색으로 물들여진 스카프와 캔버스소재로 방수기능이 탁월한 가방은 씨크릿우먼 멀티샵에서 새롭게 선보인 인기 있는 제품군이다.

김영휴 씨크릿우먼 대표는 "패션의 새로운 장르인 헤어웨어가 패션으로서 고객이 느낄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헤어웨어 패션문화 정착도 수반되어야한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단계별로 다양한 패션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 만족은 본사와 매니저가 가장 먼저 체크할 수 있어야한다"며 브랜드경영을 위한 총체적인 노력을 강조했다.

올해로 창립 18주년을 맞이한 씨크릿우먼은 2001년부터 세상의 모든 여성이 가발이 아닌 헤어웨어를 통해 자신만의 스타일과 행운 스토리를 가질 수 있도록 도와준 패션 브랜드기업이다.

여성 누구나 씨크릿우먼이 제안하는 헤어웨어 패션을 입으면 행운이 찾아오는 것을 경험할 수 있다. 씨크릿우먼 브랜드제품은 빅3 백화점인 전국 △롯데 △신세계 △현대백화점 씨크릿우먼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