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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에스 '스킨십 감성경영' 통한 명품 고객시스템

[2019 컨택운영] 정도경영·내실경영 기반해 '득심 경영' 전개

백승은 기자 | bse@newsprime.co.kr | 2019.09.24 14:21:06
[프라임경제] 유니에스(대표 이용훈)는 공기업 아웃소싱기업 최초 콜센터서비스 KS인증,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대상 아웃소싱부문 7년 연속 대상 수상 등 종합인재서비스 일등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하고 있다.

2018 유니에스 콜센터 현장대리인 워크숍에 참여한 직원들이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 유니에스

고객 맞춤형 서비스의 지속적인 유지를 위해 비즈니스와 토털아웃소싱을 융합, 높은 수준의 고용 및 종합 HR 서비스부문을 자랑한다. 특히 고객센터 위탁운영 부문은 고객사의 수요 기반 기대가치 만족과 품질경영 사업지원서비스를 최우선 목표로 삼고 있다.

유니에스의 가장 큰 강점은 '스킨십 감성경영'과 높은 수준의 교육시스템 및 복리후생제도를 들 수 있다. 이에 서울대 인적자원연구센터와 협업해 상담사 채용 단계부터 역량 중심 평가를 진행하고, 신입 상담사의 소속감을 높이기 위한 'UNIES WAY' 교육과 업무 분야별 전담 상담제를 운영 중이다.

뿐만 아니라 상담사의 직급·경력 등 계층별로 트랙교육을 진행, 고객응대 능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있다. 이외에도 지역사회 공헌을 통한 고객사 이미지 제고, 컨택센터 관리자 역량개발을 위한 외부교육 등을 강화하고 있다.

유니에스 관계자는 "유니에스의 도약 3.0을 위한 'Vision 2020'이라는 중장기 비전을 수행할 것"이라며 "사업경영의 최우선 원칙인 '정도경영' '내실경영'을 토대로 직원에 대한 공감과 이해를 아끼지 않고, 고객의 마음을 얻어내는 득심(得心)경영을 전개해 사람의 따뜻한 감성으로 유니에스의 서비스 가치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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