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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IS, 혁신·변화 통한 '고객감동 서비스' 실현

[2019 컨택운영] 고객사, 운영사 동반성장 위한 '가치 제안 활동' 추진

백승은 기자 | bse@newsprime.co.kr | 2019.09.24 14:21:48
[프라임경제] KT IS(대표 이응호)는 2001년 설립된 KT그룹의 고객센터 전문기업으로, KT고객센터와 114번호안내서비스를 주력으로 성장했으며 2010년 말 유가증권시장에 상장됐다. 또 지난해 매출 4508억원에 영업이익 89억원을 기록, 튼튼한 재무 건전성을 자랑한다.

KT IS의 직원들이 고객감동 서비스 달성을 위해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 KT IS

또 작년 숭인사옥에 ASP센터를 구축하고 콜센터 토털 아웃소싱 서비스(Contavt Hub)를 출시했다. 이를 바탕으로 자체 IT 인프라, 솔루션 컨실팅 역랑을 확보하고 IT컨설팅 전문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이와 함께 고객사와 운영사의 동반성장을 위해 '가치 제안 활동' 역시 적극 추진하고 있다. 가치 제안이란 운영사에서 고객사의 매출향상 뿐만 아니라 문제점까지 발굴해 관리 및 개선하는 활동을 일컫는다. KT IS는 VOC 분석부터 고객사의 업무 프로세스·시스템 등 전반 사항을 전문인력이 진단해 문제점 및 개선방안을 도출, 고객사와 함께 성장해가는 구조를 마련했다.

이외에도 KT IS는 '1등 고객센터 달성'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IT 시스템 혁신 통한 상담지원시스템 개발 △상담사 역량별 맞춤형 교육·직급제 △채용제도 혁신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가동 중이다.

이응호 KT IS 대표이사는 "고객감동 서비스 실현이라는 목표와 'No.1 Contact Soiution'이라는 비전 아래 고객에게 최고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사 수익창출에 기여하기 위해 지금의 결과에 만족하지 않고 변화와 혁신을 지속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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