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하나은행 모바일뱅킹 '하나원큐' 먹통…"원인 파악 중"

인터넷뱅킹·'1Q Bank Global' 정상이용 가능

김동운 기자 | kdw@newsprime.co.kr | 2019.09.25 16:48:11
[프라임경제] KEB하나은행(은행장 지성규)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앱) '하나원큐'가 접속장애를 일으키며 이용자들의 불편이 속출하고 있다.

하나은행 '하나원큐' 앱 구동화면. ⓒ KEB하나은행

하나원큐 앱은 25일 현재(오후 4시 기준)까지도 로딩 화면이 계속 이어지다가 '네트워크에 접속할 수 없습니다'라는 문구가 뜨고 접속이 불가능한 상황이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접속 오류와 관련해 "현재 서버 과부하 등으로 발생한 문제로 보인다"며 "최대한 오류를 빠르게 해결할 수 있게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공지사항에서 전달한대로 인터넷뱅킹 및 '1Q Bank Global' 모바일 앱은 정상적으로 이용가능하다"고 설명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