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티엠 "조직의 목표 달성 위한 특별한 갈등해결 방법"

2019-09-25 17:55:50

- 갈등 해결을 위한 해법은 'Action Play'

[프라임경제] 예스티엠(대표 송미애)은 올해 새로워진 공개강좌 'REDESIGN YOUR C.E.P'의 여덟 번째 과정이 열렸다고 밝혔다.

▲김효연 컨설턴트가 갈등을 위한 해법으로 '액션 플랜'을 강조하고 있다. ⓒ 예스티엠

공개강좌는 지난 18일 르네상스타워에서 '갈등 해결을 위한 Action Play'란 주제로 김효연 컨설턴트가 진행했다.

이 과정은 조직갈등을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스킬을 배울 수 있는 시간으로 참여한 관리자들에게 극찬을 받았다.

팀활동을 통해 갈등을 이해하고 갈등관리 유형진단 검사를 통해 맞춤 코칭이 진행돼 현업에서 적용할 수 있는 실질적인 지식정보를 제공했다.

과정에 참석한 한 교육생은 "기존 갈등관리 교육과 달라서 좋았고 나만의 플랜을 만들어 조직에서 활용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겼다"고 말했다.

업계에서도 인정받고 있는 예스티엠 소속 전문강사 그룹이 계발한 'REDESIGN YOUR C.E.P'과정은 10월에 2개의 과정이 진행될 예정이다.

10월8일에 열리는 과정은 '리더와 팔로워의 소통을 위한 음악 인문학'으로 조직 내 소통의 문제를 음악으로 쉽게 이해하고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체득하고 싶은 직장인에게 강력 추천하는 과정이다.

또한 10월23일에 열리는 과정은 '업무 고수가 되는 창의적 문제해결의 힘'으로 기존방식으로 해결 못한 문제를 퍼실리테이션 기법을 통해 해결할 수 있도록 문제해결 능력을 키워주는 과정이다. 

주로 창의적 사고를 통해 의사결정 능력을 향상시키고 싶은 관리자 및 직장인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올해 예스티엠 공개강좌는 REDESIGN YOUR C.E.P로 연간회원을 모집 중이다. 컨택센터 교육 전문 기업답게 수년간 축적된 데이터를 분석·활용해 미래 컨택센터 관리자에 필요한 '창의성, 감성지능, 문제해결능력을 다시 디자인 하라'는 슬로건으로 기존 컨택센터 교육과정과는 차별화를 두고 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