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우대상담 서비스로 '차별화' 제공

2019-09-26 10:50:05

- [2019 컨택사용] 아웃소싱 7개사 장기 파트너십…효율성·경쟁력 강화

[프라임경제] KB국민카드(대표 이동철)는 국내 최초의 전업 카드사로, 국민 생활에 대한 이해와 배려의 마음을 바탕해 끊임없이 연구, 노력하고 있다.

▲KB국민카드 고객센터는 각 분야별 전담 상담인력으로 구성, 타사와의 차별성을 높이고 있다. ⓒ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는 자사의 고객센터 상담업무의 효율성 증대를 위해 카드 종합상담 외 기업카드, 사고신고, 가맹점, 플래티늄, VVIP 등 전담 상담인력으로 구성돼 있다. 

전문인력을 통해 △우수고객 전담 상담관리 △청각장애인 등을 위한 영상상담 △인터넷 채팅 서비스 △외국어 상담 서비스(영어, 중국어) △24시간 분실신고 및 승인 △24시간 365일 카드발급 심사업무 등의 차별화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60세이상 고령회원 우선 연결 상담 및 계열사 우수고객인 KB금융그룹 스타클럽 우수고객 대상 전담 상담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고객의 이용편의성 증대를 위한 우대상담 서비스를 확대해 선보인다.  

KB국민카드 고객센터는 서울과 대전을 거점으로 집중 운영하며, 각각 895석, 984석을 두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시장 내 대형 컨택센터 운영경험 등의 역량보유 아웃소싱 업체 7개사와 장기 파트너십 체결, 사업 경쟁력을 강화시키고 있다.

한편, KB국민카드는 올 한해 △창의적이고 역동적이며 끈질기게 실행하는 조직구축 △미래성장동력 발굴과 본업 경쟁력 강화 △디지털 시대에 적합한 KB금융그룹의 성장을 위해 선도적 역할 수행을 3대 핵심 과제로 선정해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또 창의적이고 역동적인 조직구축을 위해 운영 중인 애자일(Agile) 조직을 본부별 조직으로 확대, 기존 사업영역과 연계된 전사적 중요과제를 유연히 수행한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